공지사항송원광장

2023학년도 2학기 송원대학교 기숙사 모집안내조회수 507
이해경2023.06.20 15:46
첨부파일1
2023-2학기 송원대행복기숙사 모집요강_행복기숙사.hwp (80 KB) 다운로드 67

1. 모집인원

 

. 행복기숙사(송원학사)

구 분

정 원

성 별

기 간

모집인원(변동가능)

1인실(장애인실)

2

,

학기

1

2인실

68

34

112

59

4인실

28

28

합계

: 97/ : 113

210

 

123

. 호실 배정 안내

1) 입사선발 순위대로 신청한 유형으로 배정되며, 정원이 초과될 경우 다음 유형으로 배정됩니다.(2인실 or 4인실)

2) 본인이 신청하지 않은 유형으로 배정될 경우 연락을 취해 입실 희망 유무를 문의하고 배정함.

2. 모집일정

구 분

일 자

비 고

입사 신청기간

2023.07.24.() ~ 07.28.()

기숙사 홈페이지

합격자 발표

2023.08.02.() 14시부터

개별 문자 발송

기숙사비 납부기간

2023.08.02.() ~ 08.07.()

입금계좌 변경 예정

(추후 공지)

대기자 신청기간

2023.07.29.() ~ 입사일까지

(입사일 이후 초기화)

기숙사 홈페이지

공실발생 시 선착순 연락

룸메이트 신청기간

2023.08.02.() ~ 08.17.()

기숙사 홈페이지(참여광장)

* 동 기간 입사자만 가능

입사기간(예정)

2023.08.27.()

- 입사 시간 09:00 ~ 16:00

입사 시간 준수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가능)

* 대기자는 입사일 전까지 공실 발생시 연락하며 입사일 이후에는 대기 순번 소멸

* 입사일 이후 공실 발생시 홈페이지 모집 공고

3. 입사지원 방법

. 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 ‘입퇴사 안내입사지원서 다운로드에서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받는다.

. 입사지원서 작성 후 제출서류와 함께 업로드에 첨부파일로 올린다.(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꼭 기재요망)

. 첨부파일이 다운이 안되는 경우 자신의 브라우저 옵션에 한글명으로 된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지 않게 되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구 인터넷옵션 고급 메뉴에서 맨 하단부분에 URL을 항상 UTF-8로 보냄의 체크를 해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업로드가 안되시는 분은 팩스나 메일로 보내주셔도 접수가 됩니다.

fax) 062-602-9601 / 이메일 swdorm@naver.com

 

4. 선발 기준(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입사선발 세부기준참조)

. 사회적 배려대상자 1순위 선발

. 자치회 임원 2순위

. 학기 입사 신청자 3순위

1) 성적, 거리, 상벌점(직전 학기) 합계 환산점수로 선발

2) 동점일 경우 성적, 거리 순위로 선발

 

5. 입사제한 요건

. 전염성 질환 및 보균자

. 직전학기 벌점 6점 이상 받은 학생

. 기숙사 강제퇴사 및 학칙에 의거 징계처분을 받은 학생(졸업 시까지 제한)

. 기타 단체 생활에 부적당하다고 인정되는 학생

. 광주지역 거주자(사회적 배려대상자는 신청가능)

 

6. 기숙사 거주 기간

- 학기 입사자 : 2022.08.27.() ~ 2023.12.15.()

학사일정에 따라 거주기간은 변동 가능

 

7. 기숙사비

. 행복기숙사(송원학사)

1) 학기 입사자

구 분

학기

보관금

합 계

비 고

2인실

888,000

100,000

988,000

-

4인실

702,800

100,000

802,800

남학생

보관금은 퇴사 후 시설에 이상없을 시 전액 환급

2) 납부계좌

* 추후 별도 공지(주거래 은행 변경 예정)

. 현금영수증 발급안내

1) 행복기숙사는 면세사업장으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나 개인 소득공제가 되지 않습니다.

2) 현금영수증 신청하실 분은 입사 후 일주일 이내로 신청가능합니다.

3) 기간이 지나면 신청이 불가합니다.

 

8. 기숙사비 환불규정

. 퇴사일을 기준으로 잔여기간에 남은 금액 중 위약금을 공제하고 환불

(입사기간 산정은 기숙사비 기준으로 산정)

. 입사 개시일 전 : 전액

. 입사 개시일부터 퇴사 30일 전까지 : 위약금 15% 공제 후 환급

. 입사기간 완료 30일 이내는 환불하지 않음(만기퇴사 적용)

. 특별사유인 경우 위약금을 공제하지 않음(사생수칙 제12)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사생수칙공지사항 참조

입사 개시일 이후 입사하지 않고 퇴사 신청하는 경우 위약금이 발생하니, 퇴사 희망자는 입사 개시일 전까지 반드시 퇴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9. 입사자 제출서류

. 입사신청 기간내 제출서류

1) 주민등록등본 1.(1개월 이내 발급분)

2) 성적증명서(직전학기) 1.

3) 사회적배려대상자 증빙서류 1.

. 입사합격자 제출서류(입사전까지)

1) 건강진단서(결핵, B형간염포함) 1.

2) 본인명의 통장사본(보관금 환급용) 1.

미제출시 입사 취소되오니 입사전까지 꼭 제출해 주세요.

. 입사당일 제출서류

- 증명사진 또는 여권사진 2(기 제출자는 미제출 가능)

. 서류 제출 방법

1) 직접 방문

2) 우편 : 61756 광주광역시 남구 송암로 73 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 행정실

3) 팩스 : 062-602-9601

4) 이메일 : swdorm@naver.com

 

10. 입사 시 준비물

. 개인 침구류(이불, 베개, 패드, 매트리스 커버), 세면도구, 옷걸이, 청소도구, 기타 개인용품

. 호실 바닥은 난방이 되지 않으니 호실용 슬리퍼나 수면양말 착용 권장

. 반입가능 전자제품

1) 컴퓨터, 스탠드, 선풍기, 미니청소기, 충전기, 전기면도기, 드라이기 등

2) 소형냉장고(50L이하, 1도어) , 냉장고 반입시 반드시 행정실에 신고할 것, 미신고시 벌점 부과

3) 반입금지물품 : 전열기구(취사도구, 냉난방기, 전기장판, 다리미), 인화물질, 위험물 등의 반입은 일체 금함

 

11. 식사 안내

. 학교 구내 식당

1) 학교 구내식당 이용(학생회관 2), 기숙사내 식당 없음

2) 평일 중식만 운영

3) 기숙사에서는 식당 및 식비에 대해서는 일체 관여하지 않음

. 기숙사 매점

1) 기숙사 1층 분식 및 매점이 있으며, 간단한 식사 가능(김밥, 라면 등)

2) 운영은 매주 월~토요일, 시간은 기간에 따라 변동됩니다.(공휴일, 일요일 미운영)

. 기타

- 1층 휴게실 및 각층 복도에 정수기 및 전자레인지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 기숙사 주변 식당 및 식자재마트가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 기숙사 생활에서 지켜야 할 기본적인 사항들은 기숙사 홈페이지 생활안내서 및 사생수칙등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으니 꼭 숙지하여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 입사 시 휴학상태이거나 건강검진 결과 단체생활불가 판정을 받은 학생은 부득이 퇴사 조치합니다.

 

문의 사항은 기숙사 행정실(062-602-9600)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 행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