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첨부파일1
- 2023-2학기 송원대행복기숙사 모집요강_행복기숙사.hwp (80 KB) 다운로드 67회
1. 모집인원
가. 행복기숙사(송원학사)
구 분 | 정 원 | 성 별 | 기 간 | 모집인원(변동가능) |
1인실(장애인실) | 2 명 | 남, 여 | 학기 | 각 1명 |
2인실 | 68 명 | 남 | 34 명 | |
112 명 | 여 | 59 명 | ||
4인실 | 28 명 | 남 | 28 명 | |
합계 | 남 : 97명 / 여 : 113명 총 210명 | | 123 명 |
나. 호실 배정 안내
1) 입사선발 순위대로 신청한 유형으로 배정되며, 정원이 초과될 경우 다음 유형으로 배정됩니다.(2인실 or 4인실)
2) 본인이 신청하지 않은 유형으로 배정될 경우 연락을 취해 입실 희망 유무를 문의하고 배정함.
2. 모집일정
구 분 | 일 자 | 비 고 |
입사 신청기간 | 2023.07.24.(월) ~ 07.28.(금) | 기숙사 홈페이지 |
합격자 발표 | 2023.08.02.(수) 14시부터 | 개별 문자 발송 |
기숙사비 납부기간 | 2023.08.02.(수) ~ 08.07.(월) | 입금계좌 변경 예정 (추후 공지) |
대기자 신청기간 | 2023.07.29.(토) ~ 입사일까지 (입사일 이후 초기화) | 기숙사 홈페이지 공실발생 시 선착순 연락 |
룸메이트 신청기간 | 2023.08.02.(수) ~ 08.17.(목) | 기숙사 홈페이지(참여광장) * 동 기간 입사자만 가능 |
입사기간(예정) | 2023.08.27.(일) - 입사 시간 09:00 ~ 16:00 | 입사 시간 준수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가능) |
* 대기자는 입사일 전까지 공실 발생시 연락하며 입사일 이후에는 대기 순번 소멸
* 입사일 이후 공실 발생시 홈페이지 모집 공고
3. 입사지원 방법
가. 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나. ‘입퇴사 안내’ → ‘입사지원서 다운로드’에서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받는다.
다. 입사지원서 작성 후 제출서류와 함께 업로드에 첨부파일로 올린다.(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꼭 기재요망)
라. 첨부파일이 다운이 안되는 경우 자신의 브라우저 옵션에 한글명으로 된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지 않게 되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 메뉴에서 맨 하단부분에 URL을 항상 UTF-8로 보냄의 체크를 해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 업로드가 안되시는 분은 팩스나 메일로 보내주셔도 접수가 됩니다.
fax) 062-602-9601 / 이메일 swdorm@naver.com
4. 선발 기준(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입사선발 세부기준’ 참조)
가. 사회적 배려대상자 1순위 선발
나. 자치회 임원 2순위
다. 학기 입사 신청자 3순위
1) 성적, 거리, 상벌점(직전 학기) 합계 환산점수로 선발
2) 동점일 경우 성적, 거리 순위로 선발
5. 입사제한 요건
가. 전염성 질환 및 보균자
나. 직전학기 벌점 6점 이상 받은 학생
다. 기숙사 강제퇴사 및 학칙에 의거 징계처분을 받은 학생(졸업 시까지 제한)
라. 기타 단체 생활에 부적당하다고 인정되는 학생
마. 광주지역 거주자(사회적 배려대상자는 신청가능)
6. 기숙사 거주 기간
- 학기 입사자 : 2022.08.27.(일) ~ 2023.12.15.(금)
※ 학사일정에 따라 거주기간은 변동 가능
7. 기숙사비
가. 행복기숙사(송원학사)
1) 학기 입사자
구 분 | 학기 | 보관금 | 합 계 | 비 고 |
2인실 | 888,000 | 100,000 | 988,000 | - |
4인실 | 702,800 | 100,000 | 802,800 | 남학생 |
※ 보관금은 퇴사 후 시설에 이상없을 시 전액 환급
2) 납부계좌
* 추후 별도 공지(주거래 은행 변경 예정)
나. 현금영수증 발급안내
1) 행복기숙사는 면세사업장으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나 개인 소득공제가 되지 않습니다.
2) 현금영수증 신청하실 분은 입사 후 일주일 이내로 신청가능합니다.
3) 기간이 지나면 신청이 불가합니다.
8. 기숙사비 환불규정
가. 퇴사일을 기준으로 잔여기간에 남은 금액 중 위약금을 공제하고 환불
(입사기간 산정은 기숙사비 기준으로 산정)
나. 입사 개시일 전 : 전액
다. 입사 개시일부터 퇴사 30일 전까지 : 위약금 15% 공제 후 환급
다. 입사기간 완료 30일 이내는 환불하지 않음(만기퇴사 적용)
라. 특별사유인 경우 위약금을 공제하지 않음(사생수칙 제12조)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사생수칙’ 공지사항 참조
※ 입사 개시일 이후 입사하지 않고 퇴사 신청하는 경우 위약금이 발생하니, 퇴사 희망자는 입사 개시일 전까지 반드시 퇴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9. 입사자 제출서류
가. 입사신청 기간내 제출서류
1) 주민등록등본 1부.(1개월 이내 발급분)
2) 성적증명서(직전학기) 1부.
3) 사회적배려대상자 증빙서류 1부.
나. 입사합격자 제출서류(입사전까지)
1) 건강진단서(결핵, B형간염포함) 1부.
2) 본인명의 통장사본(보관금 환급용) 1부.
※ 미제출시 입사 취소되오니 입사전까지 꼭 제출해 주세요.
다. 입사당일 제출서류
- 증명사진 또는 여권사진 2매(기 제출자는 미제출 가능)
라. 서류 제출 방법
1) 직접 방문
2) 우편 : 61756 광주광역시 남구 송암로 73 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 행정실
3) 팩스 : 062-602-9601
4) 이메일 : swdorm@naver.com
10. 입사 시 준비물
가. 개인 침구류(이불, 베개, 패드, 매트리스 커버), 세면도구, 옷걸이, 청소도구, 기타 개인용품
나. 호실 바닥은 난방이 되지 않으니 호실용 슬리퍼나 수면양말 착용 권장
다. 반입가능 전자제품
1) 컴퓨터, 스탠드, 선풍기, 미니청소기, 충전기, 전기면도기, 드라이기 등
2) 소형냉장고(50L이하, 1도어) 단, 냉장고 반입시 반드시 행정실에 신고할 것, 미신고시 벌점 부과
3) 반입금지물품 : 전열기구(취사도구, 냉난방기, 전기장판, 다리미), 인화물질, 위험물 등의 반입은 일체 금함
11. 식사 안내
가. 학교 구내 식당
1) 학교 구내식당 이용(학생회관 2층), 기숙사내 식당 없음
2) 평일 중식만 운영
3) 기숙사에서는 식당 및 식비에 대해서는 일체 관여하지 않음
나. 기숙사 매점
1) 기숙사 1층 분식 및 매점이 있으며, 간단한 식사 가능(김밥, 라면 등)
2) 운영은 매주 월~토요일, 시간은 기간에 따라 변동됩니다.(공휴일, 일요일 미운영)
다. 기타
- 1층 휴게실 및 각층 복도에 정수기 및 전자레인지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 기숙사 주변 식당 및 식자재마트가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기숙사 생활에서 지켜야 할 기본적인 사항들은 기숙사 홈페이지 생활안내서 및 사생수칙등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으니 꼭 숙지하여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나. 입사 시 휴학상태이거나 건강검진 결과 단체생활불가 판정을 받은 학생은 부득이 퇴사 조치합니다.
※ 문의 사항은 기숙사 행정실(062-602-9600)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 행정실
-
2023년 송원대학교 한국어연수반 강사 채용 모집 공고2023.06.20
-
[학생상담센터] 1인 가구 청년 마음두드림 심리검사 지원(광산...2023.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