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대학소개

신입생 환영사

동영상 자막

안녕하십니까. 송원대학교 총장 최수태 입니다. 모든 사람의 가슴속에는 열정적인 꿈과 미래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그 꿈과 미래를 우리 송원대학교가 실현시켜드리겠습니다.

우리 대학은 사회변화에 맞는 교육과정과 해외대학들과의 교류협력 등을 통해서 여러분 자신을 발전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를 실현시킬 수 있도록 우리 대학의 전 교직원은 열정적인교육, 감동인재육성, 책임취업이라는 슬로건아래 최고의 교육환경을 구축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대학은 산·학·연 협력을 통해서 졸업 후 여러분의 취업을 책임지는 대학으로 우수한 학생들이 우리 대학을 믿고 스스로 찾아오는 질 높은 대학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작지만 강한대학 특성화된 최고의 교육중심대학 송원대학교가 여러분의 미래와 함께 할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기아타이거즈 네임데이 행사

동영상 자막

임용수 캐스터 : 오늘 이제 시구는 송원대학교 총장 최수태총장이 시구를 해주겠는데요. 이 송원대학교에 야구부가 있어요. 과거에 기아코치에 있었던 김종모 코치가 송원대학교 야구부 코치로 활동을 하고 있고, 고천주 감독과 유영민투수 코치가 팀을 이끌고 있는데, 이 송원대학교가 이제 2년제에서 4년제로 바뀌면서 최수태 총장이 '이 야구 발전을 위해서 굉장히 내가 쏟아 붓겠다.' 아주 공헌을 했더라구요.

김용희 해설자 : 그렇습니다. 또 그 광주에서 좋은 대학이 또 전국대회를 제패를 하는 그런 또 그런 장면을 볼수가 있는 그것을 기대해 봅니다.

임용수 캐스터 : 어, 다른 분들은 걸어 나오는데 최수태 총장은 특별대우를 받는군요?

김용희 해설자 : 네

임용수 캐스터 : 네 시구를 위해서 올라오고, 어쨌거나 야구팀들이 좀 더 많아져서 우리 야구선수들이 어 좀 더 많은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는 그런 제반 여건들이 마련이 됐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김용희 해설자 : 그렇습니다. 특히 또 김종모 코치가 고천주 감독을 도와서 또 좋은팀을 만드는데 일조를 할 것으로 분명히 생각을 합니다.

임용수 캐스터 : 2011년 대학야구 전반기 준우승을 차지했고, 현재 1학년에 11명, 2학년에 14명. 4년제로 전환이 되면서 더 많은 야구 선수들이 꿈을 펼쳐 갈 수 있는 그런 좋은 무대가 마련이 될 것 같습니다. 사뭇 기대가 크네요.

김용희 해설자 : 아! 머 노바운드가 아니라 원바운드로 정확하게 하하하하. 스트라이크로 던지는데요.

임용수 캐스터 : 축복볼인데요? 아무쪼록 야구단에 많은 지원을 해서 우리 야구선수들을 보면서 꼭 꿈을 키우고 야구선수 본인은 미래를 위해서 최선을 다해서 그런 여건이 마련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