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송원광장

2019학년도 1학기 기숙사 모집 안내조회수 3123
이해경2018.12.11 11:27
첨부파일1
2019-1학기 송원대행복기숙사 모집요강.hwp (41 KB) 다운로드 383

2019학년도 1학기 송원대 기숙사 모집안내

1. 모집인원

- 행복(공공)기숙사(교내)_ 매 학기 변동

구 분

정 원

성 별

모집인원

1인실(장애인실)

2 명

남, 여

각 1명

2인실

68 명

00명

112 명

00명

4인실

28 명

00명

합계

남 : 97명 / 여 : 113명

00명

2. 모집일정

구 분

일 자

비 고

신청 및 접수

2019.01.11.(금) 09:00

~ 2019.01.18.(금) 17:00

기숙사 홈페이지

* 소외계층 증빙서류 제출

합격자 발표

2019.01.23.(수) 14:00 ~

개별 문자 발송

기숙사비 납부기간

2019.01.23.(수) 14:00

~ 2019.01.28.(월) 14:00

우리은행 기숙사 계좌로 납부

(외부기숙사는 별도 계좌 납부)

룸메이트 신청기간

2019.01.28.(월) 09:00

~ 2019.02.01.(금) 17:00

기숙사 홈페이지(참여광장)

대기자 신청 접수

2019.01.28.(월) 09:00 ~

공실 발생시 선착순 연락

입사일

2019.02.28.(목) ~ 03.01(금)

(입사시간 : 09:00 ~ 17:00)

입사 시간 준수

3. 입사지원 방법

가. 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나. ‘입퇴사 안내’ → ‘입사지원서 다운로드’에서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받는다.

다. 입사지원서 작성 후 입사지원 업로드에 첨부파일로 올린다.(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꼭 기재요망)

라. 첨부파일이 다운이 안되는 경우 자신의 브라우저 옵션에 한글명으로 된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지 않게 되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 메뉴에서 맨 하단부분에 URL을 항상 UTF-8로 보냄의 체크를 해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 업로드가 안되시는 분은 입사지원서 작성 후 팩스로 보내주셔도 접수가 됩니다.

fax) 062-602-9601

4. 선발 기준(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입사선발 세부기준’ 참조)

가. 소외계층 1순위 선발(신청 및 접수 기간내 증빙서류 제출 필수)

나. 장기입사자 2순위 선발

다. 기타 3순위 선발

- 성적, 거리, 상벌점(직전 학기) 합계 환산점수로 선발

- 동점일 경우 성적, 거리 순위로 선발

5. 입사제한 요건

- 전염성 질환 및 보균자

- 최근 1년 이내 벌점 6점 및 강제 퇴사 처분을 받은 학생

- 최근 1년 이내 학사경고 이상의 징계처분을 받은 학생

- 전년도 장기입사자가 중도퇴사할 경우 차년도 1학기 입사제한

- 기타 단체 생활에 부적당하다고 인정되는 학생

- 직전 학기 성적이 3.0 미만인 학생(재학생)

- 광주지역 거주자(대기자 모집에는 신청 가능)

6. 기숙사 거주 기간

- 학기입사자(16주) : 2019.02.28.(목) ~ 2019.06.20.(목)

- 장기입사자(24주) : 2019.02.28.(목) ~ 2019.08.15.(목)

- 장기입사자(40주) : 2019.02.28.(목) ~ 2019.12.05.(목)

- 장기입사자(48주) : 2019.02.28.(목) ~ 2020.01.31.(목)

※ 학사일정에 따라 거주기간은 변동 가능

7. 기숙사비

가. 학기입사자(16주 기준)

구 분

학기(16주기준)

보증금

합 계

비 고

2인실(월 209,000원)

836,000

100,000

936,000

4인실(월 165,000원)

660,000

100,000

760,000

남학생

※ 4인실은 장기입사 신청 불가능

나. 6개월 입사자(24주 기준)

구 분

유 형

1회차

보증금

합 계

비고

2인실(월209,000원)

2회분납

(3,3개월)

627,000

100,000

727,000

5월중 2회차납부

다. 10개월 입사자(40주 기준)

구 분

유 형

1회차

보증금

합 계

비고

2인실(월209,000원)

3회분납

(4,4,2개월)

836,000

100,000

936,000

6월중 2회차납부

10월중 3회차납부

라. 12개월 입사자(48주 기준)

구 분

유 형

1회차

보증금

합 계

비고

2인실(월209,000원)

3회분납

(4,4,4개월)

836,000

100,000

936,000

6월중 2회차납부

10월중 3회차납부

다. 납부계좌

- 우리은행 1005-402-887441(예금주 : 송원대학교 공공기숙사(유))

- 입금 시 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셔야 확인이 됩니다.

8. 기숙사비 환불규정

- 퇴사일을 기준으로 잔여기간에 남은 금액 중 위약금을 공제하고 환불

‧ 입사 개시일 전 : 전액

‧ 입사 개시일부터 퇴사 30일이내 : 위약금 15% 공제 후 환급

‧ 입사 후 30일 이상 퇴사 전 30일전까지 : 위약금 30% 공제 후 환급

‧ 입사기간 완료 30일 이내는 환불하지 않음

‧ 강제퇴사인 경우 위약금 40% 공제 후 환급

‧ 특별사유인 경우 위약금을 공제하지 않음(사생수칙 제12조)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사생수칙’ 공지사항 참조

9. 입사절차

가. 입 사 일 : 2019.02.28.(목) ~ 03.01.(금)

나. 입사시간 : 09:00 ~ 17:00까지만 입사가능(가족 입실 가능)

다. 입사순서 : 기숙사 로비에서 배정된 호실을 확인한 후 1층 휴게실에서 순서에 따라 입사등록

10. 입사자 제출서류

가. 입사전 제출서류(우편, 팩스 및 이메일)

1) 주민등록등본 1부(1개월 이내)

2) 성적증명서(직전학기)_재학생 1부

3) 건강진단서(결핵, B형간염포함) 1부

※ 미제출시 입사 취소되오니 입사전까지 꼭 제출해 주세요.

나. 입사당일 제출서류

1) 본인명의 통장사본(보증금 환불용) 1부

2) 증명사진 또는 여권사진 2매(기 제출자는 미제출 가능)

※ 우선순위선발자(소외계층) 증빙자료는 입사신청기간(2019.01.18. 17시까지)에 반드시 제출하셔야 우선선발로 배정됩니다.(우편, 팩스 및 이메일)

구분

제출 서류

비고

장애인

장애인증 or 증명서

구청, 주민자치센터

기초생활수급 가구 자녀

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주민자치센터

차상위계층 가구 자녀

‣ 차상위계층 증명서

- 차상위 본인부담 경감대상자 확인서

- 한부모가족 증명서

- 장애수당 대상자 확인서

- 자활근로자 확인서

- 우선돌봄차상위 증명서

국민건강보험공단

주민자치센터

월평균 소득 70% 이하 가구 자녀

- 원천징수영수증(직장 근로자)

- 무소득사실증명서(소득이 없는 경우)

- 소득금액증명서(사업자 및 원천징수영수증 발급 불가능한 경우)

국세청

세무서

기타 증빙서류

‣ 다문화가정 증명서류

- 외국인등록증 사본 또는 외국인등록사실증명서

- 혼인관계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중 1부

‣ 아동복지시설 퇴소확인서

구청, 출입국관리소

해당 아동복지시설

다. 서류 제출 방법

1) 직접 방문

2) 우편 : 61756 광주광역시 남구 송암로 73 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 행정실

3) 팩스 : 062-602-9601

4) 이메일 : cs3726@happydorm.or.kr

11. 입사 시 준비물

- 개인 침구류(이불, 베개, 패드), 세면도구, 옷걸이, 청소도구, 기타 개인용품

- 호실 바닥은 난방이 되지 않으니 호실용 슬리퍼나 수면양말 착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반입가능전자제품

‣ 컴퓨터, 스탠드, 선풍기, 미니청소기, 충전기, 전기면도기, 드라이기 등

‣ 소형냉장고(50L이하, 1도어) 단, 냉장고 반입시 반드시 행정실에 신고할 것, 미신고시 벌점 부과

* 반입금지물품 : 전열기구(취사도구, 냉난방기, 전기장판, 다리미), 인화물질, 위험물 등의 반입은 일체 금함

12. 룸메이트 신청안내

- 신청자격 : 기숙사 입사 합격자

- 신청기간 : 2019.01.28.(월) 09:00 ~ 02.01.(금) 17:00

- 신청방법 : 기숙사 홈페이지 참여광장에 올려주세요.

예) 제목 : 룸메이트 신청

내용 : 학과_이름 / 학과_이름(2~4인 가능)

- 주의사항 : 룸메이트 신청시 서로 원하는 경우에만 신청을 가능하며, 추후 문제발생시 벌점 부과 및 강제퇴사 조치합니다.

13. 식비 및 식권사용

- 기숙사내에는 식당이 없으므로 학교 학생식당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으며, 방학기간에는 중식만 운영합니다.

- 기숙사에서는 식당 및 식비에 대해서는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학교 구내식당 이용안내’ 공지사항 참조

14. 기타사항

가. 기숙사생활에서 지켜야 할 기본적인 사항들은 기숙사 홈페이지 생활안내서 및 사생수칙 등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으니 꼭 숙지하여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나. 입사포기의사는 사전에 기숙사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다. 입사 시 휴학상태이거나 건강검진 결과 단체생활불가 판정을 받은 학생은 부득이 퇴사 조치합니다.

※ 문의 사항은 기숙사 행정실(062-602-9600)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송원대학교 행복(공공)기숙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