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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학년도 송원대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입찰 공고조회수 3877
오창윤2018.08.08 1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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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원대학교 공고 제2018-808호
정부조달시스템 공고 제20180807117-00호

2018학년도 송원대학교
 통학 버스 임차 용역 제한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18학년도 송원대학교 통학 버스 임차 용역

용역 차량 대수

조 건

1. 하교(왕복) 또는 편도 : 대형(45인승) 4

2. 16회 왕복운행 (0650-0920)등교3(15-22)하교3

매년 3월중 매일1회 운행추가(송원초), 초중고 시험기간내 추가운행있음

대학MT 등 차량요청시 무상추가운행(유류비지원)

3. 어린이통학버스 구조변경 차량
4. 용역차량은 외부 운행 절대 불허

세부내역은 통학버스 과업지시서 및 계약 특수 조건 참조 후 입찰

용역 수행 기간

2018. 09. 01. ~ 2020. 08. 30. (24개월간)

과업지시서를 통해 실제 운행 일수 참조(월요일-토요일)

과업 내용 및 설명회

본 용역은 2018학년도 송원대학교 학생들의 등하교 및 교육 활동에 학생 수송을 위한 통학 버스 임차 용역으로 업 설명은 과업지시서계약특수조건열람으로 갈음

입찰서 제출기간

2018. 08. 08.() 18:00 ~ 2018. 08. 14.() 10:00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함

개찰일시 및 장소

2018. 08. 14.() 11:00

개찰 장소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입찰참가자는 입찰서 제출 전 공고서’, ‘과업지시서계약특수조건등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공고문의 내용과 과업지시서 및 계약특수조건의 내용이 상이할 시 반드시 이의 제기를 하여야 하고, 개찰 후의 이의 제기는 발주처의 해석에 따르며 이로 인한 불이익의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입찰 대상 용역
  나. 지역 제한 대상 용역(지사 투찰 불허)
  다. 적격 심사 대상 용역
  라. 청렴 계약제 적용, 전자 입찰 및 전자 계약 대상 용역
  마. 지문 인식 신원 확인 제도 적용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5805)을 등록한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자(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함)지사투찰불허
(입찰참가일 기준 입찰업체의 등록된 2010년이후 출고된 45인승 차량이 3~4대 이상 보유한 업체로서 자동차등록증에 어린이운송용승합차량 구조변경 승차장치가 표기된 차량으로 한정한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관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제2017-23호, 2017. 9. 13.)
  다. 지문 인식 신원확인 입찰 방식 적용[관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
  라. 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함.(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토록 제한됨)
  마.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한 입찰서 제출 방식 적용[관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


4. 공동 도급 불허 : 공동계약을 적용하지 않음, 지입차량 불가


5. 과업 설명
  가.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별첨한 계약특수조건 및 노선코스를 필히 열람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람.
  나. 계약특수조건 및 노선코스를 열람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 입찰을 방해한 사유로 간주하여 입찰참가자격 제한 또는 부정당 업체로 제재 조치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납부 면제
   1)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
   2) 1)항에 의한 납부 면제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입찰서 제출로 납부 갈음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 조치 :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8조에 의함


7. 입찰서 제출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나. 입찰서 제출 기간: 2018. 08. 08.(수) 18:00 ~ 2018. 08. 14(화) 10:00    
  다. 지문 인식 신원 확인 입찰 방식 적용(다만, 지문 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 가능)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9호 2018. 7. 9.)에 따름.


9. 개찰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입찰 집행(개찰) 일시: 2018. 08. 14.(수) 11:00
  나. 개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다. 본 입찰은 적격심사 대상으로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예정가격의 80.495%이상)으로 입찰한자 중 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공고 제2018-36호, 2018.3.29.]을 적용하여 적격심사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3% 범위 안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함.[관련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9호, 2018. 7. 9.)]
  마. 적격 심사 세부 기준
    1) 심사 기준: 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제5조 제1항 제5호[육상운송용역
       추정가격 5억원 이상적용, 별표5]
    2) 심사항목 : 이행실적, 경영상태, 기술능력 등
      - 이행실적[20점 만점] : 당해 용역 규모 대비 최근 3년간 동등 이상 용역 또는 유사 용역 이행 실적 비율
※ 동등 이상 용역 : 초·중·고·대 학생 수송을 위한 통학 버스 임차 용역. 단, 실적은 공공기관에서 직접 발급 받은 실적증명서만 인정함
※ 유사 용역 : 동등 이상 용역에 해당하지 않는 기타 용역(예, 회사 통근 버스 등의 임차 용역)      
     - 경영상태[10점 만점] : 신용 평가 등급에 의함(공고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 기간 내 신용 평가 등급 확인서)
     - 기술능력[10점 만점] : 본 용역 수행에 필요한 장비 기준 이상인 경우 10점,
       장비 기준에 미달하는 경우 0점(단. 평가 대상 장비는 입찰 공고일 현재 정당하게 운행함을 입증할 수 있는 장비 등록 원부, 보험 가입 증명, 정기 점검·검사 합격증, 자동차등록증에 어린이운송용승합차량 구조변경 승차장치가 표기된 차량 서류 제출 시 해당차량 사진 필히 제출 등 기타 필요한 자료를 제출해야 함)
  바.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당해 용역 수행 능력 심사 결과 최고 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당해 용역 수행 능력 점수도 같을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함.


10. 유의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나라장터-자기정보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제42조에 따라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됨.
  나.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식 및 절차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수행되므로 입찰서 제출 시 서명 동의한 것으로 간주 처리하며, 계약상대자 역시 계약 상호간의 공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계약을 체결하므로 전자서명법 제3조에 따라 계약 시 첨부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서명 날인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처리함.
  다. 관련 회계 예규 및 지침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고객 지원-법령 정보에서 열람 가능함.
  라. 공고 및 용역 과업 내용 관련 문의: 송원대학교 행정지원실(062-360-5753~4)
  마. 전자 입찰 이용 안내: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   


2018년  08월  08일


송원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