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subvisual

송원대학교 평생교육원은 “배우는 삶”을 실천하시는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송원대학교 평생교육원은 “배우는 삶” 을 실천하시는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시대의 빠른 변화와 함께 정보, 과학기술, 그리고 새로운 학문영역과 직업이 창출되면서, 자신의 고유영역을 개발하고 전문지식과 기술을 습득할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그동안 직장일로 자신의 삶에 대하여 성찰하기 어려웠던 직장인들은 인문교양교육으로 삶의 깊이를 더하여가고 다른 한편으로는 제2의 전공, 제2의 커리어를 탐색하는 삶의 기회를 본 평생교육원에서 만들어 나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본원은 이러한 개인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여 전문성에 기반을 둔 심적 도약, 창의성 및 자유로운 사고를 강조하는 과정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 과정을 통하여 수강생들은 새로운 삶을 창조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평생교육원은 자격증과정, 교양교육과정, 학점은행제과정을 개설하고 있습니다. 본 평생교육원의 목표는 ‘최고의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교육과정’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평생교육원은 학습자들간에 서로 삶의 지혜를 경험적으로 습득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서, 여러분들이 행복한 가운데 학습과 성장의 기쁨을 나누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 과정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가시면서 행복한 개인으로, 가정과 일터와 지역사회에서 학습리더십을 발휘하시는 멋진 평생학습자가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