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HOME
- > 취업게시판
- > 공지사항
- HOME
- > 취업게시판
- > 공지사항
2023년 취업동아리 결과보고서 작성 관련 자료 안내조회수 366
김현숙 (hscsdoa22)2023.04.14 15:31
- 첨부파일1
- 2023 동아리 간담회 내용.hwp (45 KB) 다운로드 116회
- 첨부파일2
- 2023_동아리_활동결과보고서(부서결과보고용).hwp (28 KB) 다운로드 152회
- 첨부파일3
- 2023 동아리회칙 및 예산 계획.hwp (31 KB) 다운로드 151회
취창업지원센터입니다. 취업동아리 운영 시 지침 안내를 간단히 소개합니다.
1. 매월 1회이상 운영(최소 5개월 이상)
2. 매월 말일(30일 전후) 결과보고서 제출(동아리 운영을 안했으면 제출 안함)
3. 지원범위 : 교재, 응시료, 식비, 다과비, 재료비등
4. 법인카드 사용 전 연락(사용 2~3일전 카톡이나 전화)
5. 영수증관련
- 원본 제출, 포인트 적립 안됨, 세부내역서 포함시켜 영수증 출력
6. 4월 말까지 동아리회칙 및 지원금 예산 사용내역서 제출
-
2022년도 고등교육기관 졸업자 취업통계조사_졸업 후 상황조...2023.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