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창업게시판
- 첨부파일1
- 반도체 공정장비 제어시스템_채용연계 과정안내 (1).png (614 KB) 다운로드 23회
안녕하세요.
저희는 정부(서울시)에서 진행하는 2026년 인턴쉽 채용연계 프로그램인
AI를 활용한 반도체 공정장비 및 제어시스템 전문가 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KEA) 입니다.
본 과정은 4차산업 시대에 맞춰 정부 주도로 반도체 공정, 장비기술 엔지니어를 양성하고
청년 일자리 문제를 동시에 해결하고자 기획된 취업연계 교육 프로그램 입니다.
참여자 분들께는 국비로 전액무상교육+교육수당지급+인턴쉽채용이 지원됩니다.
어려운 시기에 정부에서 취업을 도모하고 반도체산업 인력을 양성하는 청년일자리 육성사업입니다.
취업준비생 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안내 부탁 드립니다.
해당 교육 과정 홈페이지 링크도 보내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과 하단의 세부내용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 반도체 공정장비 제어시스템 과정 : https://edu.thein.kr/thein/member/courseDetail?degreeIdx=145
정부(서울시) 에서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전액 무료연수 + 기업인턴쉽 프로그램 입니다.
=============================== 세부내용 ===============================
- 모집기간 : 2026년 4월26일(일) 까지
- 연수기간 : 2026년 4월 28일~2026년 7월31일 ( 전문교육 3개월 후 인턴쉽 3개월 진행 )
- 연수장소 : 더인에듀 교육센터 ( 강남역, 신논현역 도보 5분 )
- 지원자격 : 만39세이하 서울시 거주자
( 서울시 거주자로 주민등록상 등록된 사람 )
초대졸,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및 2026년 8월 졸업예정자 까지 지원 가능
- 연수형태 : 기술교육(3개월) + 기업인턴쉽(3개월)
- 연수특전 : 교육비전액지원 + 연수장려금 지급
연수장려금 최대 150만원지급 ( 3개월 전체 기간중 )
기업 인턴 기간중 급여 최대 850만원지급 ( 3개월 전체 기간중 )
반도체 팹 실습, 장비 실습진행 무료
=====================================================================
















.png)

.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