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창업게시판송원광장

[인컴즈] 채용공고조회수 124
취업관리자2024.04.02 11:56
[ 업무내용 ]
- 네이버쇼핑&페이 이용자들의 구매, 반품, 취소, 교환, 배송, 이벤트, 포인트 등
  이용시 발생하는 문의 해결/고객 유선 상담업무
- 네이버쇼핑&페이 관련 도움말 운영, 불건전 판매자 신고 접수 후 제재 및 계도
- 공공기관이나 외부기관 민원접수 건 대응
  (일부 재택근무 가능)  
 
[ 자격요건 ]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 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자
 
[ 우대요건 ]
- 인터넷 포털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자
- MS 오피스 활용 가능자
- 서비스분야 경력자 및 서비스 마인드 보유자
- 장애인, 국가보훈대상자는 법령에 의거 우대함
 
[ 급여 ]
- 연봉 : 2,650만원 + 인센티브 별도
* 근무환경지원비 매월 10만원 추가 지급
 
[ 복리후생 ] 
경조사 지원, 연차, 유급 보건휴가, 산전후(유사산)휴가, 장기근속 휴가 및 인센티브 지급, 생일/명절 상품권 지급
휴양시설(소노 호텔&리조트) 지원, 단체 상해보험 가입, 종합 건강검진(연 1회), 심리상담 지원, 소모임 활동비 지원
근무환경지원비 지원(매월 10만원), 패밀리데이 운영(월 1회/2시간 단축근무),  직장어린이집 위탁보육료 지원
네이버 서비스 이용 혜택(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이용권 지급, 라인프렌즈 스토어 할인)
다양한 교육훈련제도 운영
 
[ 기타 ]
- 근무지 : 광주사업장(광주광역시 동구 금남로 219 네이버 스퀘어 7층)
- 근무시간 : 09:00~18:00(주 5일)
- 서류전형 : 2024.03.25 ~ 2024.04.14
- 1차 평가(전화인터뷰+인성검사) : 2024.04.17
- 최종면접 : 2024.04.22
- 근무시작 : 2024.05.07
- 채용절차 : 지원서 접수 > 서류전형 > 전화인터뷰 > 인성검사 > 최종면접 > 채용 
      

[ 지원방법 ]

- 인컴즈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 https://www.in-comm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