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뉴스
- 첨부파일1
- 지역사회협력강화워크숍1.jpg (1.0 MB) 다운로드 38회
송원대학교(총장 최수태)는 20일 금요일 저녁 6시부터 JS웨딩컨벤션 대연회장에서 “지역사회협력강화”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이번 워크숍은 대학교육 역량강화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산학협력 및 지역사회협력”기능을 더욱 발전시키고, 지역의 기관과 대학 간 연계협력을 통하여 지역사회 공헌과 역량을 강화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참여기관으로는 송원철도아카데미(운전센터, 관제센터),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고흥군, 해남군, 곡성군, 진도군), 남구 구립빛나라어린이집, 광산구 구립새솔어린이집, 전남교육청 꿈자람어린이집, 광주광역시청 어린이집, 광주시 서구 육아종합지원센터, 광주서구가족센터 등 송원대학교 지역사회협력 참여기관 130명 내외가 참여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워크숍에 앞서 최수태 총장님과 산학협력단 한재호 단장님은 지역사회협력강화 발전에 기여한 교수, 팀장, 보육교사, 팀원에게 상장과 부상을 수여하였으며 광주광역시 서구청 송철팀장과 문은아팀장에게는 감사장이 수여되었다. 저녁 만찬과 함께하며 지역사회협력 기관간의 소통과 화합하는 소중한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송원대학교 최수태총장은 “송원대학교와 함께 지역사회 발전에 힘써주시는 모든 분들게 감사드리고 오늘 감사장과 표창장을 받은 분들게 축하드린다”며, “대학과 기관은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교육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회가 되고, 학생들은 다양한 교육기회를 통해 인성과 전문인재로의 발돋움을 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독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송원대학교, 여객기 참사 합동분향소 조문2024.12.31
-
송원대학교 남구반다비체육센터 체육시설 안전경영 인증 획득2024.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