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창업게시판송원광장

[인컴즈] 채용공고조회수 314
취업관리자2022.10.18 15:43
 

[ 업무내용 ]
- 네이버쇼핑&페이 이용자들의 구매, 반품, 취소, 교환, 배송, 이벤트, 포인트 등
  이용시 발생하는 문의 해결/고객 유선 상담업무
- 네이버쇼핑&페이 관련 도움말 운영, 불건전 판매자 신고 접수 후 제재 및 계도
- 공공기관이나 외부기관 민원접수 건 대응

  (일부 재택근무 가능)


[ 자격요건 ]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 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자


[ 우대요건 ]
- 인터넷 포털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자
- MS 오피스 활용 가능자
- 서비스분야 경력자 및 서비스 마인드 보유자
- 장애인, 국가보훈대상자는 법령에 의거 우대함


[ 급여 ]
- 연봉 : 2,500만원 + 인센티브 별도


[ 기타 ]

- 근무지 : 광주사업장(광주광역시 동구 금남로 219 네이버파트너스퀘어 7층)
- 근무시간 : 09:00~18:00(주 5일)

- 서류전형 : 2022.10.13 ~ 2022.11.16
- 1차 평가(전화인터뷰+인성검사) : 2022.11.21
- 최종면접 : 2022.11.24
- 근무시작 : 2022.12.01

- 채용인원 : 10명 ~ 20명

- 채용절차 : 지원서 접수 > 서류전형 > 전화인터뷰 > 인성검사 > 최종면접 > 채용 

 

[ 지원방법 ]

- 인컴즈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 https://www.in-comm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