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뉴스
- 첨부파일1
- 신애원봉사활동.jpg (6.2 MB) 다운로드 85회
송원대학교(총장 최수태) 식품영양학과(학과장 박연옥) 창업동아리 ‘송송베이’는 지난 2일 오후 2시에 가정의 달을 맞아 광주광역시 남구 송하동에 위치한 아동 보육시설인 신애원(원장 김요셉)을 방문하여 머핀을 직접 만들어 행복 나눔을 실천하였다.
송원대학교 식품영양학과는 취창업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창업동아리 ‘송송베이’라는 제과제빵 동아리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동안 배우며 익혔던 실력을 기본으로 김지명 교수님의 머핀 만들기 지도 아래 학생들이 직접 2색 머핀을 만들어 행복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봉사활동은 4학년 윤*별, 조*현, 김*유, 김*희, 선*리, 3학년 정*만 학생이 참여하고, 기획하면서 남구에 위치한 ‘신애원’과 인연이 닿았고 사전에 필요한 항목과 전달시간 등을 조정하여 아이들의 하교 후 간식시간에 줄 수 있도록 신애원에 전달하였다.
‘송송베이’ 동아리 학생들을 지도한 식품영양학과 박연옥 교수는 “신애원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잘 자라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학생들이 열심히 만든 머핀을 보면서, 방과 후 머핀을 받고 기뻐할 아이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뿌듯하고 기쁘다”라며, “송원대학교 식품영양학과는 앞으로도 ‘행복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
스승의날 기념 감사 꽃다발 전달식2023.05.15
-
고흥군어린이급식센터, 올바른 식습관 개선 위한 ‘어린이 인...2023.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