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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상반기 신규직원 채용조회수 1198
취업관리자2021.05.20 13:49

2021년 상반기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정규직원/계약직원> 채용 공고

한국대학교육협의회는 1982년에 설립되어, 전국 4년제 200여 대학을 회원으로 두고 있는 자율 협의체입니다. 우리 협의회에서는 다음과 같이 유능한 전문 인재를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우리 협의회는 임직원 행동강령에 따라 직원 채용과 관련한 부당한 인사청탁을 일체 받지 않으며 인사청탁 시 적발될 경우 해당 지원자는 지원 자격 박탈, 합격 취소, 또는 임용 취소 처리됩니다.

 

구분

내용

기간

정규직

(4급전문)

[협의회 운영 업무 전반]

인사, 회계, 정보화 시스템, 서버관리, 사업운영 등을 포함함

3

1년 시보

계약직

전문원

[운영지원]

회계 및 지출, 일반행정

1

1

[대학기관평가인증]*수탁

대학기관평가인증 업무

미래형 대학생 핵심역량 진단 및 컨설팅 사업

1

[정책연구]

고등교육 현안 자료 수집, 행정 지원 등

1

[대입공정성A]*수탁

대입전형 코로나19 관련 업무

[대입공정성B]*수탁

대입공정성 강화 지원사업 운영

1

~ 2021.12.31.

1

[대입상담]*수탁

자료개발, 대입상담 사업 운영

1

[대학정보공시A]*수탁

대학정보공시 정기공시 등 전반 업무

[대학정보공시B]*수탁

대학정보공시 통합시스템 업무

2

1

[대입시스템A]*수탁

대학입학전형 종합지원시스템 개발 및 디자인 기획

표준공통원서 접수서비스, 대입정보포털서비스 운영

[대입시스템B]*수탁

대학입학전형 종합지원시스템, 표준공통원서 접수서비스 운영

1

1

[기초교양교육]*수탁

기초교양교육 강화사업 운영

2

[국제교류]*수탁

CAMPUS Asia-한일중 사업 운영

아세안 교수초청 장학사업 운영

국내외 고등교육 국제교류 지원

학생교류사업 지원

2

~ 2022.02.28.

.계약직

연구원

[학술지원]*수탁

시간강사연구지원 사업 운영

인문사회 학술연구교수 지원 사업 운영

정책연구 및 현안대응 업무 지원

1

1

1. 채용분야 및 인원

ㅇ 명시된 기간에 따라 임용 예정이나, 정규직의 경우 1년 간의 시보 평가(심의) 등의 결과에 따라 정식 임용을 고려하며, 계약직의 경우 사업의 지속 여부, 예산 상황, 근무 평정 등에 따라 최대 2년 이내 재계약을 고려할 수 있음

ㅇ 분야별 중복지원 시 지원취소(불합격)처리될 수 있음

 

2. 응시자격

. 공통 (정규직 및 계약직)

ㅇ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지 않는 자

ㅇ 병역법 제76조제1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지 않는 자

ㅇ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제82조제1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지 않는 자

ㅇ 임용 예정일 기준 만 60세를 넘지 않는 자

ㅇ 직종별 학위 자격을 갖춘 자

정규직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계약직

전문원: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연구원: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석박사통합과정 수료자 포함)

. 분야별

직종

분야

인원

필수 사항

정규직

(4급전문)

협의회

업무 전반

3

영어 어학성적이 아래 기준 이상

- TOEIC 700, TOEFL 79, New TEPS 300, TEPS 555, TOEIC Speaking 120, TEPS Speaking 50, IELTS 6.5, OPIc IM1

계약직

전문원

운영지원

1

한글엑셀 등 컴퓨터 관련 자격 보유자

회계 경력자

국제교류

2

국제교류 업무 1년 이상 경력자

영어: 어학성적이 아래 기준 이상자

- TOEIC 800, TOEFL 91, New TEPS 348, TEPS 637, IELTS 7, OPIc IM2

대입공정성A

1

장기 지방 파견 가능자 (청주시 질병관리청 등)

대입상담

1

대입 업무 3년 이상 경력자

대학정보공시B

1

전산 관련 전공자

대학기관평가인증

1

예산 및 행정 업무 경력자

대학정보공시A대입공정성B

정책연구

대입시스템

기초교양교육

2

1

1

2

2

없음

계약직

연구원

학술지원

1

 

. 법령상 우대, 장애인 우대

- 법령상 우대: 취업지원대상자

- 장애인 우대: 등록 장애인

중복될 경우 지원자에게 유리한 1개 항목만 적용

증빙자료 필수 제출 (확인 시 인정)

 

3. 일정()

구분

일정

비고

채용공고

2021.05.18.() ~ 05.31.() 10:00

 

서류접수

2021.05.26.() - 05.31.() 10:00

 

전형

일정

1단계

서류전형

일자

2021.06.10.() - 06.11.()

 

결과발표

2021.06.15.()

 

2단계

면접전형

일자

2021.06.21.()

 

결과발표

2021.06.23.()

 

3단계

심층면접전형

일자

2021.06.25.()

정규직만 해당

결과발표

2021.06.28.()

임용

2021.07.01.()

예정일

가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 등 기타 협의회 사정에 의해 일정, 임용일 등이 변경될 수 있음

 

4. 전형절차

. 정규직

1단계 서류전형: 모집인원의 3배수 이내 선발

2단계 면접전형: 모집인원의 2배수 이내 선발

3단계 심층면접전형: 개별 PT, 영어면접 등을 활용한 심사

고득점 순으로 합격, 예비 합격자 통보

4단계 채용 신체검사: 개별 검사 후 결과지 제출

 

. 계약직

1단계 서류전형: 모집인원의 3배수 이내 선발

2단계 면접전형: 고득점 순으로 합격, 예비 합격자 통보

3단계 채용 신체검사: 개별 검사 후 결과지 제출

 

5. 접수방법, 제출서류

.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https://kcue.recruiter.co.kr

. 제출서류

ㅇ 온라인 작성 사항: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2단계 면접 시 실물 제출서류

지원서 내용에 대한 증빙자료

경력, 자격, 어학 등 기재사항에 대한 증빙자료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장애인등록증명서(해당자)

공인외국어시험

- 공고일 기준 2년이내에 응시한 시험만 인정

- 국외시험 및 특별시험 미인정

- 정규직 필수

병적증명서(주민등록초본)

남자만 해당

초본 제출 시, 병역사항 포함하여 발급

최종 학위 및 성적 증명서

학과/전공 기재

국대학 졸업자는 아포스티유 확인서 또는 학력인정 확인서 제출

ㅇ 기타 추가 제출서류 필요 시 별도 요청할 수 있음

 

6. 예비 합격자 운영

예비합격자는 정규직원의 경우 차하위자 2순위까지, 계약직원의 경우 차하위자 3순위까지 운영하고, 최종합격자 결과 발표 시 안내합니다

ㅇ 최종합격자가 합격자 발표 후 입사포기 혹은 합격취소 사유가 발생하거나, 임용 후 2개월 이내 퇴사할 경우 예비합격자 순위에 따라 추가 임용할 수 있습니다.

 

7. 기타 유의사항

ㅇ 블라인드 채용에 따라 지원자의 신상(출신교, 출신지, 가족관계 등)이 나타날 수 있는 표현은 허용되지 않으며, 그러한 표현이 있을 경우 불이익(심사제외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ㅇ 개별방문, 우편,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ㅇ 지원서 제출 후 반드시 접수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접속장애 등으로 미접수 상황 등 사전 확인 요망)

ㅇ 접수 마감시한 임박해서는 지원서 접수 폭증으로 인하여 응시원서 작성이 원활 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시간적 여유를 두고 지원서를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입사지원서 제출 시 연락처(휴대폰, e-mail )를 기재하여야 하며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가 책임집니다.

ㅇ 면접 시 본인의 사진과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복지카드), 여권 중 택1)을 지참하여야 하며 미 지참 시 응시할 수 없습니다.

ㅇ 최종 합격 후에도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부적격 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 및 임용을 취소될 수 있습니다.

ㅇ 최종 합격자는 채용신체검사 결과지를 제출하여야 하며, 부적합한자는 합격(임용) 취소될 수 있습니다.

ㅇ 채용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시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ㅇ 채용서류의 반환

- 신청기간: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30일 이내

- 신청방법: 채용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반환청구요청 서류를 작성하여 요청

- 반환방법: 본인 직접 수령 혹은 등기우편

- 환의무 예외: 홈페이지/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

ㅇ 문의처 :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운영지원부 (02) 6919-3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