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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 덕성여자대학교 2021년도 상반기(2차) 신입 정규직원 공개 채용조회수 1272
취업관리자2021.05.11 15:21
덕성여대 2021년도 상반기(2차) 신입 정규직원 [일반사무직/입학사정관) 공개채용 공고
채용분야·인원 및 지원 자격
채용분야채용부문채용인원(명)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일반사무직IR통합관리0명ㆍ학사학위 이상 취득자 / 전공 무관
ㆍ대학 IR시스템 개발 운영 경험 우대
ㆍ시스템통합사업 수행 및 관리 경력 우대
ㆍ공공부문 SI사업 PM 경력자 우대
입학사정관입학사정관0명ㆍ석사학위 이상 취득자로서 입학사정관 3년 이상 경력자
ㆍ입학전형 경력자 우대
※ 지원자격 및 우대 공통사항ㆍ국가공무원법상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ㆍ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ㆍ취업지원대상(보훈)자 및 장애인은 관계법에 따라 우대
주의사항
ㆍ채용분야(부문)별 중복지원 절대 불가
ㆍ채용분야(부문)에 따라 전형·평가 방식이 상이하므로 지원에 유의해야 함
ㆍ채용분야(부문)를 오인하여 지원하는 경우 모든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음
전형방법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법인 면접

채용절차진행
전형구분전형절차전형방법
1차서류전형ㆍ적격여부 판단 서류심사 평가 ⇨ 인성·직무능력검사 및 필기(논술)전형 대상자 선발
2차필기전형ㆍ인성·직무능력검사 및 필기(논술)전형 ⇨ 면접전형 대상자 선발
3차면접전형ㆍ면접전형 ⇨ 최종 면접전형 대상자 선발
    ※ 「입학사정관」 지원자에 한하여 PT발표 포함하여 면접 시행
         - 제시하는 주제를 참고하여 준비한 PT발표 (10분 이내)
4차법인 면접ㆍ법인 면접전형 ⇨ 최종 임용 대상자 선발
5차채용절차진행ㆍ임용 대상자 ⇨ 신체검사·성범죄경력조회·전력조회 ⇨ 최종(임용 예정자) 개별 통보
전형(예정) 일정
※ 아래 일정은 본 대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추가 안내 예정임
일 정채 용 절 차비 고
2021.04.30.(금) ~ 05.20.(목)채용 공고https://duksung.recruiter.co.kr
온라인 지원자접수 홈페이지 링크
2021.05.11.(화) ~ 05.20.(목)응시지원서 온라인 접수
2021.06.03.(목)【인성·직무능력검사 및 필기(논술)전형】 대상자 발표개별 연락 및 채용홈페이지
2021.06.09.(수)【인성·직무능력검사 및 필기(논술)전형】 
2021.06.16.(수)【면접 평가】 (대학) 대상자 발표개별 연락 및 채용홈페이지
2021.06.19.(토)【면접 평가】 (대학) 전형
(「입학사정관」 지원자 PT발표 포함)
본 대학교의 지정된 장소
※ PT발표 주제 별도 제시
2021.06.24.(목)【면접 평가】 (법인) 대상자 발표개별 연락 및 채용홈페이지
2021년 7월 중【면접 평가】 (법인) 전형법인에서 시행
2021년 7월 중최종 합격자 발표(예정)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온라인 제출 서류
※ 「입사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소정양식)」를 제외한 각종 제출서류는 반드시 공고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발급된 증명서에 한함

    ① 학사 이상 졸업증명서 원본(대학 및 대학원) 각 1부
         ※ 편입자는 전적대학 졸업(수료) 및 성적 증명서 포함 제출
    ② 학사 이상 성적증명서 원본(대학 및 대학원) 각 1부
    ③ 경력·재직증명서 원본(해당자에 한함) 1부
    ④ 공인 어학(영어) 성적표 원본 또는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 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 성적표에 한함
    ⑤ 각종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⑥ 취업지원(보훈)대상자 증명서 원본(해당자에 한함) 1부
    ⑦ 장애인 증명서 원본(해당자에 한함) 1부
    ⑧ 기타 수상·경험· 교육 사항 등 증빙서류(해당자에 한함)
ㆍ필기(논술)전형 대상자는 전형 당일에 온라인 접수 시 제출(첨부)한 관련 증빙서류 원본 일체를 위 순서대로
   좌측 상단에 클립(스테플러 사용 절대 불가)으로 상철하여 현장에서 직접 제출해야 함
ㆍ각종 증명서 사본 제출의 경우 반드시 원본(사본 대조 확인)을 지참하여야 하고 허위 제출 시 무효 처리함
응시자 필독 및 유의사항
정규직 임용은 1년간 계약(수습)기간 동안 업무수행 능력 등을 검증·평가한 후 그 결과에 따라 결정함
    - 「계약(수습)기간」 은 1년을 원칙으로 하되 업무수행 능력 및 교육훈련 평 정결과가 불량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대학의 인사 정책에 따라 정규직으로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1. 응시 지원서 작성
    ① 덕성여자대학교가 제공한 응시지원시스템 작성방법 미숙지, 허위기재 또는 착오기재, 필수 입력사항 누락,
        구비서류 미제출, 기재사실에 대한 서류증빙 불가, 사실과 다른 내용기재 및 허위·위조서류 제출 등으로 판명될 경우
        모든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으며, 채용시험 단계별 대상자에서 제외되거나 합격(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② 응시지원서에 기재하는 취득정보는 전형 절차(단계별 전형)를 위한 필수 사항만을 요구하고 있음
    ③ 응시지원서 접수 시 각종 제출(증명)서류는 반드시 스캔 후 첨부해야 하며, 지원서에 해당사항 기입 후 증빙서류를
        미제출하거나 증빙서류를 사진 촬영하여 첨부한 경우에는 인정하지 않음
    ④ 응시지원서에 기재하는 경력·자격사항 등은 반드시 증빙서류를 제출할 수 있는 경우만 작성함. 단, 인턴 경력의 경우,
        근무기간을 경력사항으로 기재하거나 해당 경력증명서를 제출하더라도 불인정함
    ⑤ 응시지원서는 반드시 온라인으로만 접수 가능하며, 우편·방문 접수 절대 불가함
    ⑥ 마감 시한 이후 응시지원서 접수 불가하며, 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 수정 절대 불가함
    ⑦ 응시원서에 E-mail 주소와 비상연락처 및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해야 하며, 응시지원서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 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귀속됨

2. 서류 제출
    ① 모든 서류의 발급일은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를 원칙으로 함. 이를 초과한 경우 기간만료, 사실확인 불가 등으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므로 제출서류는 원본(복사본 절대 제출 불가)으로 반드시 응시지원 직전에 신규 발급받을 것을
        권장함. 특히 「경력증명서」 및 「졸업·성적증명서」는 공고일 이후 또는 「3개월 이내」의 원본을 제출해야 함.
        단, 상장 및 수료증 등 기한의 정함이 없고, 해당 사실에 변함이 없는 경우에 한하여 3개월 이전 발급문서도 인정함
    ② 취업지원 대상자 및 장애인 증빙서류는 발급기관에서 발급받은 증명서(카드형태 불가)만 인정되고, 제출처에
        덕성여자대학교를 반드시 명시해야 함
    ③ 경력·교육·수상·수료·봉사활동 등 각종 증명서는 시행기관(시행자)이 공식적으로 발급한 증명서 등으로 증명이 가능한
        사항만을 인정
하며, 본인이 작성한 결과(서류)물에 확인자의 서명을 받는 방식의 증명은 인정하지 않음
    ④ 응시지원서 등 제출서류 입력 시 본 대학교 「채용시스템(https://duksung.recruiter.co.kr)」에 접속하여 온라인 제출함
    ⑤ 접수마감 시간에는 동시접속으로 인한 시스템 장애 등으로 접수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제출시간에 유의하기 바람
    ⑥ 작성 중 또는 임시저장, 접수 마감시간 이후 응시지원서에 대해서는 평가대상에서 완전 제외하며, 최종 제출완료
        응시지원서에 한해서만
 평가를 진행함
        ※ 응시자는 채용 자격기준 등에 적합한지를 신중히 판단하여 응시원서를 접수하시고, 응시지원서 등 서류 제출 과정에서
           지원자의 주의 부족으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합격자 통지 등 기타 사항
    ① 전형 단계별 합격자 및 세부 안내는 본 대학교 채용홈페이지(https://duksung.recruite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SMS를 통해 개별 안내함
    ② 개별 안내되는 공지사항 등을 통보한 후 별도의 수신확인은 하지 않으며, 접수 시 기재한 연락처 등의 오기로 인하여
        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수신을 하지 않은 경우에 대한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음
    ③ 전형일정 및 내용은 본 대학교의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본 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함
    ④ 필기(논술) 및 면접 전형 응시 시 본인 확인을 위한 사진 및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복지카드), 여권, 주민등록증명서발급신청서 중 택 1]과 지원서 접수 완료 후 출력되는 지원자 응시표를
        지참하여야 하며 미지참 시 응시 불가함
    ⑤ 합격자 통지 후 「채용신체검사」 및 「범죄경력·전력조회」가 시행되며, 결격사유 발생 시 합격(또는 임용)을 취소
    ⑥ 최종 합격자의 임용포기, 합격 취소, 임용 후 즉시 퇴직 등의 사유로 임용하지 못하고 결원이 발생된 경우 차순위자를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⑦ 임용을 포기하는 경우 「임용포기확인서」(우리대학 양식)를 반드시 우리 대학에 제출해야 함
    ⑧ 임용 이후에도 기재사실에 대한 모든 증빙에 대한 의무는 응시자에게 있음
    ⑨ 임용된 후 계약기간(수습) 중에라도 본 대학교 인사 정책(계획)에 따라 업무수행 능력 등을 검증·평가하기 위하여
        타 분야(직무)로 전보될 수 있음. 또한, 계약기간(수습) 만료 후 채용분야와 다른 직무(업무)도 부여할 수 있음
ㆍ채용 전형과정에서 지원자 중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ㆍ합격(또는 임용)된 후에라도 지원서 등 증빙서류 검증 과정에서 허위 사실 기재(증빙서류 미제출 포함) 및
   허위증빙 서류 제출 사실이 발견되는 경우에는 언제라도 합격(또는 임용)을 취소함
ㆍ합격(임용) 후에도 시험부정 혹은 위와 같은 사실이 드러나거나, 전력 및 비위면직 조회과정에서 결격 사유가
   발견된 경우 언제라도 합격(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ㆍ채용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 사항 등은 우리대학교 관련 규정에 따름
채용서류 반환에 대한 고지
ㆍ「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응시자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에 대해 반환청구를 할 수 있음
ㆍ다만, 동법 제7조(전자우편 등을 통한 채용서류의 접수) 제1항에 따라, 전자우편·채용 홈페이지로 제출된 서류나,
   응시자가 덕성여자대학교의 제출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아니함
ㆍ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응시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조(채용서류의 반환 청구 방법)에
   따라, [별지 제3호 서식]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등기(일반우편은 접수 불가)우편 또는 이메일
   (chongmu@duksung.ac.kr)로 제출하면, 접수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 우편을 통해 발송
ㆍ최종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4일까지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10주 동안 보관 후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 예정임
입사지원서 접수 및 문의
ㆍ접수방법 : 본 대학교 채용홈페이지(https://duksung.recruiter.co.kr) 인터넷 온라인 접수
ㆍ접 수 처 : 본 대학교 직원채용 온라인 채용홈페이지(https://duksung.recruiter.co.kr)
ㆍ주 소 : 01369 서울특별시 도봉구 삼양로 144길 33 덕성여자대학교 사무처 총무과
ㆍ문의전화 : 덕성여자대학교 사무처 총무과 02) 901-8062, 8077
※ 문의시간 10:00 ~ 16:00, 중식시간(12:00 ~ 13:00)과 공휴일(토·일요일 휴무)은 문의 불가하니 양해 바랍니다.
※ 채용과 관련된 일체의 문의는 정중히 사절합니다. 다만, 문의사항 및 정보공개 등에 답변은
   「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처리합니다.
ㆍ「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 법률」 제9조(비공개 대상 정보) ① 공공기관이 보유·관리하는 정보는 공개 대상이 된다.
    다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정보는 공개하지 아니할 수 있다.
    5. 감사·감독·검사·시험·규제·입찰계약·기술개발·인사관리에 관한 사항이나 의사결정 과정 또는 내부검토 과정에 있는
       사항 등으로서 공개될 경우 업무의 공정한 수행이나 연구·개발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한다고 인정할 만한 상당한
       이유가 있는 정보
E - mail : chongmu@duksung.ac.kr
ㆍ참고사항 : 인터넷 접수 중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마감일 1일 전에 미리 접수 완료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