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송원광장

2023년도 1학기 기숙사 모집안내조회수 703
이해경2022.12.08 16:08
첨부파일1
2023-1학기 송원대행복기숙사 모집요강_행복기숙사.hwp (79 KB) 다운로드 112

2023학년도 1학기 송원대학교 기숙사 모집안내

 

1. 모집인원

 

. 행복기숙사(송원학사)

구분

정원

성별

기간

모집인원(변동가능)

1인실(장애인실)

2

,

학기(16)

1

2인실

68

학기(16)

28

장기(48)

40

112

학기(16)

42

장기(48)

70

4인실

28

학기(16)

28

합계

: 97/ : 113

 

210

* 기간별(학기,장기) 모집인원은 신청인원수에 따라 변동 가능

. 호실 배정 안내

1) 입사선발 순위대로 신청한 유형으로 배정되며, 정원이 초과될 경우 다음 유형으로 배정됨.(2인실 or 4인실)

2) 본인이 신청하지 않은 유형으로 배정될 경우 연락을 취해 입실 희망 유무를 문의하고 배정함.

 

2. 모집일정

 

구 분

일 자

비 고

입사 신청기간

2023.01.16.() ~ 01.25.()

기숙사 홈페이지

합격자 발표

2023.01.30.() 14시부터

개별 문자 발송

기숙사비 납부기간

2023.01.30.() ~ 02.09.()

대구은행 504-10-396192-2

(예금주: 송원대행복기숙사())

추가입사 신청기간

2023.01.30.() ~ 02.02.()

기숙사 홈페이지

추가 합격자 발표

2023.02.03.() ~ 02.24.()

공실 발생시 합격순 연락

룸메이트 신청기간

2023.01.30.() ~ 02.15.()

기숙사 홈페이지(참여광장)

* 동 기간 입사자만 가능

입사기간(예정)

2023.02.27.() ~ 03.01.()

- 입사 시간 : 09:00 ~ 16:00

입사 시간 준수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가능)

 

3. 입사지원 방법

. 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 ‘입퇴사 안내입사지원서 다운로드에서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받는다.

. 입사지원서 작성 후 제출서류와 함께 입사지원 업로드에 첨부파일로 올린다.(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꼭 기재요망)

. 첨부파일이 다운이 안되는 경우 자신의 브라우저 옵션에 한글명으로 된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지 않게 되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구 인터넷옵션 고급 메뉴에서 맨 하단부분에 URL을 항상 UTF-8로 보냄의 체크를 해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업로드가 안되시는 분은 팩스나 메일로 보내주셔도 접수가 됩니다.

fax) 062-602-9601 / 이메일 swdorm@naver.com

 

4. 선발 기준(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입사선발 세부기준참조)

. 사회적 배려대상자 1순위 선발

. 자치회 임원, 전년도 만기(52)입사자 2순위 선발

. 학기(16), 장기(48)입사자 3순위 선발

- 입사 기간별로 구분 선발되며, 최종 선발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 성적, 거리, 상벌점(직전 학기) 합계 환산점수로 선발

- 동점일 경우 성적, 거리 순위로 선발

 

5. 입사제한 요건

- 전염성 질환 및 보균자

- 직전학기 벌점 6점 또는 전년도 벌점 10점이상 받은 학생

- 기숙사 강제퇴사 및 학칙에 의거 징계처분을 받은 학생(졸업 시까지 제한)

- 중도퇴사한 경우(, 특별한 사유(사생수칙제12)는 예외)

- 기타 단체 생활에 부적당하다고 인정되는 학생

- 광주지역 거주자(사회적 배려대상자 신청가능)

 

6. 기숙사 거주 기간(학사 일정에 따라 거주 기간은 변동 가능)

. 학기입사자(16) : 2023.02.27.() ~ 2022.06.18.()

. 장기입사자(48) : 2023.02.27.() ~ 2024.01.28.()

장기입사자는 방학기간까지 포함되니 꼭 확인하시고 신청하세요.

 

 

 

 

 

 

 

 

7. 기숙사비

. 학기입사자(16주 기준)

구 분

학기(16)

보관금

합 계

비 고

2인실(4222,000)

888,000

100,000

988,000

 

4인실(4175,700)

702,800

100,000

802,800

남학생

4인실은 장기입사 신청 불가능

보관금은 퇴사 후 시설에 이상없을 시 전액 환급

. 장기입사자(48주 기준)

구 분

유 형

기숙사비(1회차)

보관금

합 계

비 고

2인실

(4222,000)

16주씩

3회 분납

888,000

100,000

988,000

2, 3회차

888,000

장기입사자는 방학 포함 241월말 까지 생활합니다.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만기입사자는 장기입사 종료전 추가 연장하여 생활하는 학생입니다.(추가 비용 납부)

. 납부계좌

- 대구은행 504-10-396192-2(예금주 : 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 유한회사)

- 입금 시 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셔야 확인이 됩니다.

. 현금영수증 발급안내

- 행복기숙사는 면세사업장으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나 개인 소득공제가 되지 않습니다.

- 현금영수증 신청하실 분은 입사 후 일주일 이내로 신청가능합니다.

- 기간이 지나면 신청이 불가합니다.

 

8. 기숙사비 환불규정

- 퇴사일을 기준으로 잔여기간에 남은 금액 중 위약금을 공제하고 환불

(입사기간 산정은 기숙사비 기준으로 산정)

입사 개시일 전 : 전액

입사 개시일부터 퇴사 30일 전까지 : 위약금 15% 공제 후 환급

입사기간 완료 30일 이내는 환불하지 않음

특별사유인 경우 위약금을 공제하지 않음(사생수칙 제12)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사생수칙공지사항 참고

입사 개시일 이후 입사하지 않고 퇴사 신청하는 경우 위약금이 발생하니, 퇴사 희망자는 입사 개시일 전까지 반드시 퇴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9. 입사자 제출서류

. 입사신청 기간 제출서류

1)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1개월 이내 발급분)

2) 직전학기 성적증명서 1.(재학생만)

3) 사회적배려대상자 증빙서류

. 입사합격자 제출서류(입사전까지)

1) 본인명의 통장사본(보관금 환급용) 1.

2) 건강진단서(반드시 결핵, B형간염 포함) 1.

미제출시 입사 취소되오니 입사전까지 꼭 제출해 주세요.

. 입사당일 제출서류

1) 증명사진 또는 여권사진 2(기 제출자는 미제출 가능)

2)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음성결과지(입사전 2일이내 검사만 인정)

- 자가키트도 인정되며, 카트리지를 직접 또는 사진으로 제출 가능

우선순위선발자(사회적배려대상자) 증빙자료는 입사신청기간에 반드시 제출하셔야 우선선발로 배정됩니다.(반드시 이메일 제출 요망)

구분

제출 서류

비고

장애인(본인)

장애인등록증 복지카드 또는

장애인증명서

주민자치센터 및

복지로 사이트

기초생활수급 가구 자녀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주민자치센터 및

정부24 사이트

차상위계층 가구 자녀

차상위계층확인서

주민자치센터 및

복지로 사이트

아동복지시설퇴사자

아동복지시설 퇴소 확인서

복지시설수용자증명서

해당 아동복지시설

한부모가정 자녀

한부모가족증명서

정부24 사이트

다문화가정 자녀

가족관계증명서 및

외국인등록증

정부24 사이트

소득

증빙

서류

전년도 도시근로자

월 평균소득 30%~70%이하

원천징수영수증(직장 근로자)

무소득사실증명서(소득이 없는 경우)

소득금액증명서(사업자 등)

국세청

세무서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구간(3구간 이내)

개별 소득분위 확인서

한국장학재단

. 서류 제출 방법

1) 직접 방문

2) 우편 : 61756 광주광역시 남구 송암로 73 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 행정실

3) 팩스 : 062-602-9601

4) 이메일 : swdorm@naver.com

 

 

 

 

 

10. 입사 시 준비물

- 개인 침구류(이불, 베개, 패드, 매트리스 커버), 세면도구, 옷걸이, 청소도구, 기타 개인용품

- 호실 바닥은 난방이 되지 않으니 호실용 슬리퍼나 수면양말 착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반입가능전자제품

컴퓨터, 스탠드, 선풍기, 미니청소기, 충전기, 전기면도기, 드라이기 등

소형냉장고(50L이하, 1도어) , 냉장고 반입시 반드시 행정실에 신고할 것, 미신고시 벌점 부과됩니다.

* 반입금지물품 : 전열기구(취사도구, 냉난방기, 전기장판, 다리미), 인화물질, 위험물 등의 반입은 일체 금합니다.

 

11. 식사 안내

. 학교 구내 식당

1) 기숙사내에는 식당이 없으므로 학교 구내식당을 이용하셔야 합니다.(학생회관 2)

2)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으며, 중식만 운영합니다.(식사 인원에 따라 변동 가능)

3) 기숙사에서는 식당 및 식비에 대해서는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

. 기숙사 매점

1) 기숙사 1층에 분식 및 매점이 있으며,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김밥, 라면 등)

2) 운영은 매주 월~토요일, 시간은 기간에 따라 변동됩니다.(공휴일, 일요일 미운영)

. 기타

- 1층 휴게실 및 각층 복도에 정수기 및 전자레인지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 기숙사생활에서 지켜야 할 기본적인 사항들은 기숙사 홈페이지 생활안내서 및 사생수칙 등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으니 꼭 숙지하여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 입사 시 휴학상태이거나 건강검진 결과 단체생활불가 판정을 받은 학생은 부득이 퇴사 조치합니다.

 

문의 사항은 기숙사 행정실(062-602-9600)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 행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