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동정대학소개

최수태 총장 광주형일자리 성공추진 협약식에서 대학대표 인사말조회수 2221
박지호2019.05.30 16:12
첨부파일1
광주형일자리협약.jpg (135 KB) 다운로드 232

송원대학교 최수태총장은 지난 22일 광주시청 3층 비즈니스룸에서 광주형일자리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광주광역시와 지역 대학 간 상생발전 협약식에서 지역 9개 대학을 대표하여 인사말을 전달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박남언 광주시일자리경제실장, 손경종 전략산업국장, 김정민 광주광역시 수석사무관, 최수태 송원대학교 총장, 한은미 전남대학교부총장, 홍성금 조선대학교총장직무대리, 광주대, 남부대, 서영대, 한국폴리텍브이(V)대학, 호남대총장과 학장, 조선이공대 등 9개 대학 총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빛그린산단에 들어설 완성차 공장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인력 양성에 함께 나서기로 했다.

9개 대학을 대표하여 최수태 송원대학교 총장은 "요즘처럼 취업난이 심각할때 광주광역시에서 현대자동차와 수 많은 교섭 끝에 광주형일자리를 만들어 주신것에 대해 감사하다. 광주지역 대학교에서도 광주형일자리에 맞는 인재를 육성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또한, 광주광역시에서는 이 지역 대학졸업생들이 우선적으로 취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도와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보기 : http://www.igj.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9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