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송원광장

[시설관리팀] 교내 전체 정전 알림조회수 1323
유석원2021.08.09 09:52
첨부파일1
[협조문] 교내 전체 정전 알림.pdf (430 KB) 다운로드 183


교내 전체 정전 알림



1. 관 련 : 전기안전관리법 제11


2. 위 호와 관련하여 우리대학 전기설비에 대한 법정 검사(1/ 3)를 실시합니다.


3. 검사 중에는 교내 전체가 정전되오니 반드시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어 정전에 따른 피해가 없도록 개별적인 조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검사 기관 : 한국전기안전공사

 

. 정전 일시 : 2021.8.13.(), 오후 1~ 오후 5[4시간]

 

. 정전 장소 : 우리대학 전체 건축물

 

. 참고 사항 :

  1) 개인용 컴퓨터, 인터넷 장비, 가전제품의 가동이 중단됩니다.

  2) 정전 시간 동안 엘리베이터 가동이 중단됩니다.

  3) 냉장고를 사용하시는 장소에서는 미리 음식물 등을 이동하는 등의 개별적인 조치를 하시기 바랍니다.

  4) 급수펌프가 정지되므로 수도 공급이 중단됩니다.

  5) 생명유지장치 등 의료장비를 사용하시는 분께서는 반드시 사전에 정전을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시설관리팀 (062 360 5746). .


  

사무처 시설관리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