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송원광장

2021-2학기 행복기숙사 모집안내(외부기숙사 별도)조회수 1617
이해경2021.06.10 10:35

2021학년도 2학기 송원대 행복기숙사 모집안내

 

1. 모집인원

- 행복기숙사(교내)_ 매 학기 변동

구 분

정 원

성 별

기 간

모집인원(변동가능)

1인실(장애인실)

2

,

학기

-

2인실

68

학기

49

반기,연간

-

112

학기

66

반기,연간

-

4인실

28

학기

27

합계

: 97/ : 113

 

142

2. 모집일정

구 분

일 자

비 고

입사 신청기간

2021.07.01.() ~ 07.09.()

기숙사 홈페이지

* 사회적배려대상자 증빙서류 제출

합격자 발표

2021.07.14.() 14:00 ~

개별 문자 발송

기숙사비 납부기간

2021.07.14.()

~ 2021.07.19.()

대구은행 기숙사 계좌로 납부

(외부기숙사는 별도 계좌 납부)

추가입사 신청기간

2021.07.20.() 09:00

~ 2021.07.21.() 17:00

기숙사 홈페이지

* 사회적배려대상자 증빙서류 제출

추가 합격자 발표

2021.07.22.() 14:00 ~

공실 발생시 합격순 연락

대기순위 모집기간

2021.07.22.() 09:00 ~

기숙사로 직접신청(전화)

룸메이트 신청기간

2021.07.14.() 14:00

~ 2021.07.23.() 17:00

기숙사 홈페이지(참여광장)

* 동 기간 입사자만 가능

입사기간(예정)

2021.08.29.()

(입사시간 : 09:00 ~ 17:00)

입사 시간 준수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가능)

 

3. 입사지원 방법

. 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 ‘입퇴사 안내입사지원서 다운로드에서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받는다.

. 입사지원서 작성 후 입사지원 업로드에 첨부파일로 올린다.(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꼭 기재요망)

. 첨부파일이 다운이 안되는 경우 자신의 브라우저 옵션에 한글명으로 된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지 않게 되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구 인터넷옵션 고급 메뉴에서 맨 하단부분에 URL을 항상 UTF-8로 보냄의 체크를 해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업로드가 안되시는 분은 입사지원서 작성 후 팩스로 보내주셔도 접수가 됩니다.

fax) 062-602-9601

 

4. 선발 기준(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입사선발 세부기준참조)

. 사회적 배려대상자 1순위 선발(신청 및 접수 기간내 증빙서류 제출 필수)

. 조교 및 자치회 임원 2순위 선발

. 장기입사 신청자 3순위

. 학기입사 신청자 4순위

- 성적, 거리, 상벌점(직전 학기) 합계 환산점수로 선발

- 동점일 경우 성적, 거리 순위로 선발

 

5. 입사제한 요건

- 전염성 질환 및 보균자

- 직전학기 벌점 6점 이상 받은 학생

- 기숙사 강제퇴사 및 학칙에 의거 징계처분을 받은 학생(졸업 시까지 제한)

- 전년도 장기입사자가 중도퇴사한 경우(, 특별한 사유(사생수칙제12)는 예외)

- 기타 단체 생활에 부적당하다고 인정되는 학생

- 직전 학기 성적이 3.0 미만인 학생(사회적 배려대상자는 신청가능)

- 광주지역 거주자(사회적 배려대상자는 신청가능)

 

6. 기숙사 거주 기간(1개월 4주기준)

- 학기입사자(4개월) : 2021.08.29.() ~ 2021.12.19.()

학사일정에 따라 거주기간은 변동 가능

 

7. 기숙사비

. 학기입사자(16주 기준)

구 분

학기(4개월)

보관금

합 계

비 고

2인실(205,400)

821,600

100,000

921,600

 

4인실(162,200)

648,800

100,000

748,800

남학생

보관금은 퇴사 후 시설에 이상없을 시 전액 환급

. 단기 및 방중 기숙사비 : 19,000(재학생)

. 납부계좌

- 대구은행 504-10-396192-2(예금주 : 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 유한회사)

- 입금 시 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셔야 확인이 됩니다.

 

. 현금영수증 발급안내

- 행복기숙사는 면세사업장으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나 개인 소득공제가 되지 않습니다.

- 현금영수증 신청하실 분은 입사 후 일주일 이내로 신청가능합니다.

- 기간이 지나면 신청이 불가합니다.

8. 기숙사비 환불규정

- 퇴사일을 기준으로 잔여기간에 남은 금액 중 위약금을 공제하고 환불

(입사기간 산정은 기숙사비 기준으로 산정)

입사 개시일 전 : 전액

입사 개시일부터 30일이내 : 위약금 15% 공제 후 환급

입사 후 30일 이상 퇴사 전 30일전까지 : 위약금 30% 공제 후 환급

입사기간 완료 30일 이내는 환불하지 않음

강제퇴사인 경우 위약금 40% 공제 후 환급

특별사유인 경우 위약금을 공제하지 않음(사생수칙 제12)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사생수칙공지사항 참조

 

9. 입사절차

. 입 사 일 : 2021.08.29.() / 학사일정에 따라 입사일은 변동될 수 있음

. 입사시간 : 09:00 ~ 17:00까지만 입사가능(가족 입실 가능)

. 입사순서 : 기숙사 로비에서 배정된 호실을 확인한 후 1층 휴게실에서 순서에 따라 입사등록

 

10. 입사자 제출서류

. 입사전 제출서류(우편, 팩스 및 이메일)

1) 주민등록등본 1(1개월 이내)

2) 성적증명서(직전학기)_재학생 1

3) 건강진단서(결핵, B형간염포함) 1

미제출시 입사 취소되오니 입사전까지 꼭 제출해 주세요.

. 입사당일 제출서류

1) 본인명의 통장사본(보증금 환불용) 1

2) 증명사진 또는 여권사진 2(기 제출자는 미제출 가능)

우선순위선발자(사회적배려대상자) 증빙자료는 입사신청기간(2021.07.09. 까지)에 반드시 제출하셔야 우선선발로 배정됩니다.(우편, 팩스 및 이메일)

구분

제출 서류

비고

장애인(본인)

장애인등록증 복지카드 또는

장애인증명서

주민자치센터 및

복지로 사이트

기초생활수급 가구 자녀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주민자치센터 및

정부24 사이트

차상위계층 가구 자녀

차상위계층확인서

주민자치센터 및

복지로 사이트

아동복지시설퇴사자

아동복지시설 퇴소 확인서

복지시설수용자증명서

해당 아동복지시설

한부모가정 자녀

한부모가족증명서

정부24 사이트

다문화가정 자녀

가족관계증명서 및

외국인등록증

정부24 사이트

소득

증빙

서류

전년도 도시근로자

월 평균소득 30%~70%이하

원천징수영수증(직장 근로자)

무소득사실증명서(소득이 없는 경우)

소득금액증명서(사업자 등)

국세청

세무서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구간

개별 소득분위 확인서

한국장학재단

. 서류 제출 방법

1) 직접 방문

2) 우편 : 61756 광주광역시 남구 송암로 73 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 행정실

3) 팩스 : 062-602-9601

4) 이메일 : cs3726@happydorm.or.kr

 

11. 입사 시 준비물

- 개인 침구류(이불, 베개, 패드), 세면도구, 옷걸이, 청소도구, 기타 개인용품

- 호실 바닥은 난방이 되지 않으니 호실용 슬리퍼나 수면양말 착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반입가능전자제품

컴퓨터, 스탠드, 선풍기, 미니청소기, 충전기, 전기면도기, 드라이기 등

소형냉장고(50L이하, 1도어) , 냉장고 반입시 반드시 행정실에 신고할 것, 미신고시 벌점 부과

* 반입금지물품 : 전열기구(취사도구, 냉난방기, 전기장판, 다리미), 인화물질, 위험물 등의 반입은 일체 금함

 

12. 룸메이트 신청안내

- 신청자격 : 기숙사 입사 합격자

- 신청기간 : 2021.07.14. 14~ 07.23. 17

- 신청방법 : 기숙사 홈페이지 참여광장에 올려주세요.(참여광장 공지 필독)

- 주의사항

· 룸메이트 신청시 같은기간 및 상호 희망하는 경우에만 신청을 가능

· 같은 기간 입사자만 신청가능(학기_학기 / 반기_반기 / 연간_연간)

 

13. 식비 및 식권사용

- 기숙사내에는 식당이 없으므로 학교 학생식당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으며, 방학기간에는 중식만 운영합니다.

- 기숙사에서는 식당 및 식비에 대해서는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학교 구내식당 이용안내공지사항 참조

* 코로나19관련 비대면수업이 있을 경우 구내식당은 중식만 운영합니다.

* 조식, 석식이 운영될 경우 별도 신청을 받으며 신청자가 저조할 시 운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14. 기타사항

. 기숙사생활에서 지켜야 할 기본적인 사항들은 기숙사 홈페이지 생활안내서 및 사생수칙 등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으니 꼭 숙지하여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 입사포기의사는 사전에 기숙사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 입사 시 휴학상태이거나 건강검진 결과 단체생활불가 판정을 받은 학생은 부득이 퇴사 조치합니다.

 

문의 사항은 기숙사 행정실(062-602-9600)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 행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