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뉴스홍보관

교수학습지원센터. 학습지원 프로그램 우수학생 표창장 수여식조회수 621
박지호2021.12.08 11:33
첨부파일1
교수학습1202.jpg (1.2 MB) 다운로드 80

송원대학교(총장 최수태)2일 목요일 오전 1030분에 대학본부 2층 대회의실에서 본부처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송원대학교 교수학습센터 주관 학습지원 프로그램 우수학생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을 가졌다.

 

송원대학교 교수학습센터에서는 교육 패러다임의 변화에 따른 학습자 중심의 교육 혁신을 위하여, 매년 다양한 학습지원 프로그램(튜터링, 학생연구모임, 공모전, 학습포트폴리오 등)에 대하여 우수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이번 학습지원 프로그램 우수학생 선발 결과, 학생연구모임 최우수상 팀은 슬기로운 간호생활팀이 선정되었으며, 튜터링 최수상 팀은 놓지마 정신줄, 학습포트폴리오 경진대회는 우수상으로 정창국학생이 수상하였다. 공모전과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에서는 김태경학생(우수레포트 공모전 최우수상), ‘조유민학생(나만의 학습노하우 공모전 우수상), ‘김선아학생(나의 감동강의 스토리 에세이 공모전 우수상), ‘박성호학생(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우수상)이 선정되었다

 

송원대 최수태 총장은 우리대학 학습지원 프로그램의 우수 학생으로 선발되어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하였으며, “우리대학 학습지원 프로그램을 계기로 성공적인 진로를 개척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보기 : http://news.unn.net/bbs/view.html?idxno=76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