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언론의 자유와 언론의 책임을 강조하는 송원대학교 신문방송국

2014 고려산 진달래 축제문화탐방조회수 1890
관리자 (chambit)2014.04.21 10:53
첨부파일1
진달래축제.jpg (268 KB) 다운로드 593

- 기 간 : 2014. 4. 19(토) ~ 2014. 5. 1(목)
- 장 소 : 인천 강화군 고려산 일원

4월에는 고려산 가득히 펼쳐진 진분홍빛의 향연을 가슴 가득히 느낄 수 있는 진달래 축제를 소개합니다. 고려산의 진달래는 4백고지가 넘는 산에서 꽃을 피웁니다. 이 축제에서 가족과 친구들과 연인과 함께 사진을 찍으면서 봄을 느끼면서 사진으로 추억을 쌓기를 바랍니다.
고려산은 고려의 정기를 품은 산으로 진달래가 피는 봄의 모습도 좋지만 백련사, 적석사 등 사찰과 고인돌 군락지, 오련지, 홍릉 등 문화재가 분포하여 역사탐방 위주의 산행에도 좋으며 자신에게 맞는 등산로를 선택의 기회가 있어 편리합니다. 서쪽 적석사를 가다보면 솔밭을 지나고 갈대밭을 지나 낙조봉을 만날 수 있는데 저녁에 서해 수평선 바닷물을 붉게 물들이며 해지는 광경은 “강화8경“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고려산에서 진달래와 함께 작은 음악회가 열리니 즐거움을 두 배로 느낄 수 있어 일상에 지친 우리들의 마음에 활력을 가득 담고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변 가까이에서 고려산 진달래 축제 말고도 강화고인돌 문화축제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일석이조의 축제가 될 것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ganghwa.incheon.kr/open_content/festival/azalea/introduce.jsp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