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뉴스홍보관

송원대 코레일 호남차량융합기술단 산학협력 협약식조회수 3711
박지호2017.04.26 16:50
첨부파일1
호남차량융합기술단협약.jpg (1.5 MB) 다운로드 451

송원대학교 코레일 호남차량융합기술단 산학협력 협약식

 

송원대학교(총장 최수태)는 코레일 호남차량융합기술단(단장 신대언)과 상호 유기적인 업무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우수한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시설 등 인적, 물적 교류를 통해서 현장교육의 효율성을 높이고, 기관간의 상호협력을 통하여 차세대 성장 전문 기술 인력 양성을 위해 산학협력 협약식을 19일 오전 10시 30분에 송원대 본부동 2층 대회의실에서 가졌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이 상호협력 체제를 구축해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상호교류하고 인적, 물적자원의 효과적인 활용으로 우수인력 양성과 상호발전을 위해 이뤄졌다. 협약에 따른 세부내용으로는 철도산업 기술분야의 우수인재 양성, 차량정비 시설·장비의 활용에 관한 사항, 현장실습 기회부여 및 취업 정보 교환에 관한 사항, 열차이용 활성화에 관한 사항, 산학협력 사업의 공동참여에 관한 사항, 행사 및 홍보 등 상호 발전을 위한 사항, 기타 교육목적 달성 및 교육효과 향상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상호간의 상생발전을 위한 교류를 활성화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상생발전의 계기와 또 시대를 선도하는 지역 인재양성에 공동의 노력, 그리고 학생들의 취업지원을 위한 유기적인 협력 체제를 강화하게 되었다.


기사보기 : http://www.honam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13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