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뉴스홍보관

송원대 뷰티예술학과 ‘2015국제뷰티예술공모전’ 대거 입상조회수 3956
박지호2015.12.11 11:02
첨부파일1
20151205_공모전단체시상식.jpg (53 KB) 다운로드 265

송원대학교(총장 최수태) 뷰티예술학과(학과장 김금란)는 지난 12월5일 서울 강북구 도시관리공단 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열린 ‘2015 국제뷰티예술대전’에서 진순호학생의 레게머리 최우수상 등 공모전에 대거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송원대 뷰티예술학과 학생들은 헤어 정규 강의시간에 학습한 업스타일, 응용퍼머넌트와 국가자격증 이용사 동아리 시간에 배운 테크닉을 토대로 예술성 높은 작품들을 공모전에 출품하여 좋은 결실을 맺었다. 수상 내역으로는 최우수상에 진순호(레게머리), 우수상에 박은정(업스타일), 특선에 손광현(이용사 아이롱), 장려상에 안태영(창작커트), 입선에 김유리(업스타일), 김선희(창작퍼머넌트), 송선진(창작퍼머넌트)학생 등이 수상하였다.

 

최우수상 수상에 빛나는 4학년 진순호는 “졸업을 목전에 두고 이런 뜻 깊은 경사가 있어서 감개무량하며, 헤어에 대한 자부심이 충천한 상태로 졸업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하였다.

지도교수인 박장순교수는 “우리 뷰티예술학과 학생들이 전공 파트, 세대 및 지역을 초월하여 보다 대승적인 차원에서 본인의 역량을 차분히 강화해 나간다면 K뷰티를 선도하는 글로벌 뷰티 인재(人才)로 우뚝 서게 될 것이다.”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번 공모전에 수상한 작품은 12월 5일부터 8일까지 전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