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뉴스홍보관

무더운 여름방학을 인턴쉽 체험과 장학금의 기회로...조회수 3549
박지호2014.07.08 10:15
첨부파일1
삼성인턴쉽-대학신문.png (1.3 MB) 다운로드 249
첨부파일2
삼성인턴쉽-광주매일.png (518 KB) 다운로드 237
첨부파일3
삼성인턴쉽-광주일보.png (1.8 MB) 다운로드 251

 

송원대학교-삼성전자서비스(주)

 

인턴쉽 체험 및 장학금 기회 제공

 

 

 

무더운 여름방학을 인턴쉽 체험과 장학금의 기회로...

송원대학교(총장 최수태)는 삼성전자서비스(주)(대표이사 박상범)과 지난 1월에 인턴쉽 산학협약식을 갖고 오늘(7일)부터 인턴쉽을 위한 실기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턴쉽 과정은 송원대 학생들에게 사회 진출에 앞선 ‘기업문화이해 및 체험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추진 되었으며, 지난 3월에 신청자를 받아 최종 35명이 인턴쉽의 기회를 얻었다. 무더운 여름방학기간동안 이론교육 1주, 실기교육 1주, 마지막 인턴쉽 과정 5주를 꼬박 마치면 사회진출을 앞둔 예비 직장인으로서 인턴쉽 체험과 다양한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보람있는 여름을 보낼 수 있다.

이론 수업은 삼성전자 와 서비스를 이해하고 감성커뮤니케이션의 방법, 제품 및 기초 상담실무와 그에 따른 전산업무를 수업하고, 실습에서는 직접 고객의 전화수신 및 엔지니어에게 이관 처리 방법과 고장접수 및 상담업무, 고객의 크레임 응대 및 안내 방법과 기술상담 문의 응대 방법과 그에 따른 전산업무 일체를 교육 받게 된다. 마지막 인턴쉽에서는 직장체험 및 그 동안에 배운 교육을 직접 현장에서 실습하며 예비 직장인으로서의 체험을 할 수 있다.

간호학과 이호운(14학번)학생은 “친구들과의 즐거운 여름방학대신 인턴쉽 체험을 선택했는데 막상 교육을 받아보니 재미도 있고 장학금으로 등록금에 보태 부모님을 도와드릴 수 있게 되어 마음이 뿌듯해요”라며 힘있게 웃어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