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첨부파일1
- A9R15p49mo_jp6obz_5yc.pdf (78 KB) 다운로드 601회
※ 외부기숙사용 입사지원서는 우선선발이 완료된 이후 잔여석 여부에 따라 추후에 업로드합니다. (2019.07.15.(월) 이후 업로드)
1. 모집인원
- 외부기숙사(송원학사Ⅲ, Ⅳ)_원룸 임대
구 분 | 인 실 | 실 수 | 정 원 | 비 고 |
송원학사Ⅲ (여학생 전용) | 2인실 | 2실 | 4명 | 원룸 |
3인실 | 8실 | 24명 | 투룸 | |
6인실 | 1실 | 6명 | 복층 | |
송원학사Ⅳ (남학생 전용) | 2인실 | 1실 | 2명 | 원룸 |
3인실 | 10실 | 30명 | 투룸 | |
10인실 | 1실 | 10명 | 복층 | |
합계 | 남 : 42명 / 여 : 34명 | 76명 | |
※ 19-1학기 외부기숙사 입사생 우선 선발 후 잔여석 선발
2. 모집일정
구 분 | 일 자 | 비 고 |
1학기 입사생 우선선발 | 2019.07.01.(월) ~ 2019.07.12.(금) | - 외부기숙사 사감에게 신청 - 기숙사비 납부 후 신청완료 |
잔여석 신청 및 접수 | 2019.07.22.(월) 09:00 ~ 2018.07.31.(수) 17:00 | - 기숙사 홈페이지 |
합격자 발표 | 2019.08.05.(월) 14:00 ~ | - 개별 문자 발송 |
기숙사비 납부기간 | 2019.08.05.(월) 14:00 ~ 2019.08.09.(금) 17:00 | - 외부기숙사 전용계좌로 납부 (7-나. 납부계좌 참조) |
룸메이트 신청기간 | 2019.08.14.(수) 17:00 까지 | 외부기숙사 사감에게 신청 (010-5101-6060) |
입사 기간 | 2019.08.25.(일) (입사시간 : 09:00 ~ 17:00) | 입사 시간 준수 |
※ 외부기숙사는 별도 추가 신청을 받지 않으며, 공실 발생시 홈페이지에 별도 공지함 |
3. 입사지원 방법
가. 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나. ‘입퇴사 안내’ → ‘입사지원서 다운로드’에서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받는다.
다. 입사지원서 작성 후 입사지원 업로드에 첨부파일로 올린다.(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꼭 기재요망)
라. 첨부파일이 다운이 안되는 경우 자신의 브라우저 옵션에 한글명으로된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지 않게 되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 메뉴에서 맨 하단부분에 URL을 항상 UTF-8로 보냄의 체크를 해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 업로드가 안되시는 분은 입사지원서 작성 후 팩스로 보내주셔도 접수가 됩니다.
fax) 062-602-9601
4. 선발 기준(2019-1학기 입사생 우선선발 후 잔여석 선발)
- 성적, 거리, 상벌점(직전 학기) 합계 환산점수로 선발
- 동점일 경우 성적, 거리 순위로 선발
5. 입사제한 요건
- 전염성 질환 및 보균자
- 기타 단체 생활에 부적당하다고 인정되는 학생
- 직전 학기 성적이 3.0 미만인 학생
※ 우선선발 대상자도 직전 학기 성적이 3.0 미만일 경우 입사제한
6. 기숙사 거주 기간
- 2019년 2학기 : 2019.08.25.(일) ~ 2019.12.15.(일) 16주
- 학사일정에 따라 거주 기간은 변동될 수 있음
7. 기숙사비
가. 외부기숙사(인실 구분없이 공통)
구 분 | 4개월(16주기준) | 보증금 | 합 계 | 비 고 |
관리비 180,000 | 800,000 | - | 800,000 | 호실별 공과금이 평균 이상으로 과도하게 나올 경우, 추가 요금이 청구될 수 있음 |
공과금 20,000 |
나. 납부계좌
- 새마을금고 9002-1808-3806-1(예금주 : 송원대학교)
※ 반드시 학생 명의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현금영수증 발급안내(발급 불가)
- 외부기숙사는 대학에서 직접 운영하는 면세사업장으로 소득공제 및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이 발급되지 않습니다.
8. 기숙사비 환불규정 : 홈페이지 ‘사생수칙’ 공지사항 참조
9. 입사절차
- 별도 문자공지
10. 입사자 제출서류
가. 입사전 제출서류(우편 및 팩스제출)
1) 주민등록등본 1부(1개월 이내)
2) 성적증명서(직전학기)_재학생 1부
3) 건강진단서(결핵, B형간염포함) 1부
- 건강진단서는 매 학기 제출하여야 함(1학기 제출자도 반드시 검진 후 제출)
나. 서류 제출
- 우편 : 61756 광주광역시 남구 송암로 73 송원대학교 공공기숙사 행정실
- 팩스 : 062-602-9601
- 이메일 : cs3726@happydorm.or.kr
11. 입사 시 준비물
- 개인 침구류(이불, 베개, 패드), 세면도구, 옷걸이, 청소도구, 기타 개인용품
12. 외부기숙사 비품안내
- 호실별 :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침대(2층), 책상, 의자, 옷장
- 다인실(6,10인실)은 건물 꼭대기층에 위치해 있으며, 복층 구조임
13. 룸메이트 신청안내
- 신청자격 : 기숙사 입사 합격자
- 신청방법 : 외부기숙사 룸메이트 신청은 사감선생님에게 직접 신청해 주세요.
- 외부기숙사 사감 : 최경준(010-5101-6060)
14. 식비 및 식권사용
- 기숙사내에는 식당이 없으므로 학교 학생식당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으며, 방학기간에는 중식만 운영합니다.
- 기숙사에서는 식당 및 식비에 대해서는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학교 구내식당 이용안내’ 공지사항 참조
14. 기타사항
가. 외부기숙사는 취사 금지, 통금시간(24시~06시)이 있으며, 사감 선생님이 기숙사에 상주함(송원학사Ⅳ 2층 사감실)
나. 입사시 휴학상태이거나 건강검진 결과 단체생활불가 판정을 받은 학생은 부득이 퇴사 조치합니다.
※ 외부기숙사 관련 문의사항은 사감(010-5101-6060)으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공고] 송원대학교 전임교원 채용2019.07.01
-
[철도아카데미] 송원철도아카데미 제2종 전기차량 일반인반 교...2019.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