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송원광장

2019년 2학기 외부기숙사 모집안내 ( 7.1 ~ 7.12까지 )조회수 2536
이해경2019.07.01 08:56
첨부파일1
A9R15p49mo_jp6obz_5yc.pdf (78 KB) 다운로드 601

외부기숙사용 입사지원서는 우선선발이 완료된 이후 잔여석 여부에 따라 추후에 업로드합니다. (2019.07.15.() 이후 업로드)

 

1. 모집인원

- 외부기숙사(송원학사, )_원룸 임대

구 분

인 실

실 수

정 원

비 고

송원학사

(여학생 전용)

2인실

2

4

원룸

3인실

8

24

투룸

6인실

1

6

복층

송원학사

(남학생 전용)

2인실

1

2

원룸

3인실

10

30

투룸

10인실

1

10

복층

합계

: 42/ : 34

76

 

19-1학기 외부기숙사 입사생 우선 선발 후 잔여석 선발

 

2. 모집일정

구 분

일 자

비 고

1학기 입사생 우선선발

2019.07.01.() ~ 2019.07.12.()

- 외부기숙사 사감에게 신청

- 기숙사비 납부 후 신청완료

잔여석 신청 및 접수

2019.07.22.() 09:00

~ 2018.07.31.() 17:00

- 기숙사 홈페이지

합격자 발표

2019.08.05.() 14:00 ~

- 개별 문자 발송

기숙사비 납부기간

2019.08.05.() 14:00

~ 2019.08.09.() 17:00

- 외부기숙사 전용계좌로 납부

(7-. 납부계좌 참조)

룸메이트 신청기간

2019.08.14.() 17:00 까지

외부기숙사 사감에게 신청

(010-5101-6060)

입사 기간

2019.08.25.()

(입사시간 : 09:00 ~ 17:00)

입사 시간 준수

외부기숙사는 별도 추가 신청을 받지 않으며, 공실 발생시 홈페이지에 별도 공지함

 

3. 입사지원 방법

. 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 ‘입퇴사 안내입사지원서 다운로드에서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받는다.

. 입사지원서 작성 후 입사지원 업로드에 첨부파일로 올린다.(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꼭 기재요망)

. 첨부파일이 다운이 안되는 경우 자신의 브라우저 옵션에 한글명으로된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지 않게 되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구 인터넷옵션 고급 메뉴에서 맨 하단부분에 URL을 항상 UTF-8로 보냄의 체크를 해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업로드가 안되시는 분은 입사지원서 작성 후 팩스로 보내주셔도 접수가 됩니다.

fax) 062-602-9601

 

 

4. 선발 기준(2019-1학기 입사생 우선선발 후 잔여석 선발)

- 성적, 거리, 상벌점(직전 학기) 합계 환산점수로 선발

- 동점일 경우 성적, 거리 순위로 선발

 

5. 입사제한 요건

- 전염성 질환 및 보균자

- 기타 단체 생활에 부적당하다고 인정되는 학생

- 직전 학기 성적이 3.0 미만인 학생

우선선발 대상자도 직전 학기 성적이 3.0 미만일 경우 입사제한

 

6. 기숙사 거주 기간

- 20192학기 : 2019.08.25.() ~ 2019.12.15.() 16

- 학사일정에 따라 거주 기간은 변동될 수 있음

 

7. 기숙사비

. 외부기숙사(인실 구분없이 공통)

구 분

4개월(16주기준)

보증금

합 계

비 고

관리비 180,000

800,000

-

800,000

호실별 공과금이 평균 이상으로 과도하게 나올 경우, 추가 요금이 청구될 수 있음

공과금 20,000

. 납부계좌

- 새마을금고 9002-1808-3806-1(예금주 : 송원대학교)

반드시 학생 명의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금영수증 발급안내(발급 불가)

- 외부기숙사는 대학에서 직접 운영하는 면세사업장으로 소득공제 및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이 발급되지 않습니다.

 

8. 기숙사비 환불규정 : 홈페이지 사생수칙공지사항 참조

 

9. 입사절차

- 별도 문자공지

 

10. 입사자 제출서류

. 입사전 제출서류(우편 및 팩스제출)

1) 주민등록등본 1(1개월 이내)

2) 성적증명서(직전학기)_재학생 1

3) 건강진단서(결핵, B형간염포함) 1

- 건강진단서는 매 학기 제출하여야 함(1학기 제출자도 반드시 검진 후 제출)

. 서류 제출

- 우편 : 61756 광주광역시 남구 송암로 73 송원대학교 공공기숙사 행정실

- 팩스 : 062-602-9601

- 이메일 : cs3726@happydorm.or.kr

 

11. 입사 시 준비물

- 개인 침구류(이불, 베개, 패드), 세면도구, 옷걸이, 청소도구, 기타 개인용품

 

12. 외부기숙사 비품안내

- 호실별 :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침대(2), 책상, 의자, 옷장

- 다인실(6,10인실)은 건물 꼭대기층에 위치해 있으며, 복층 구조임

 

13. 룸메이트 신청안내

- 신청자격 : 기숙사 입사 합격자

- 신청방법 : 외부기숙사 룸메이트 신청은 사감선생님에게 직접 신청해 주세요.

- 외부기숙사 사감 : 최경준(010-5101-6060)

 

14. 식비 및 식권사용

- 기숙사내에는 식당이 없으므로 학교 학생식당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으며, 방학기간에는 중식만 운영합니다.

- 기숙사에서는 식당 및 식비에 대해서는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학교 구내식당 이용안내공지사항 참조

 

14. 기타사항

. 외부기숙사는 취사 금지, 통금시간(24~06)이 있으며, 사감 선생님이 기숙사에 상주함(송원학사2층 사감실)

. 입사시 휴학상태이거나 건강검진 결과 단체생활불가 판정을 받은 학생은 부득이 퇴사 조치합니다.

 

외부기숙사 관련 문의사항은 사감(010-5101-6060)으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