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동정대학소개

(주)대라종합건설 장학금 기탁조회수 3109
박지호2016.12.06 09:53
첨부파일1
대라장학금전달.jpg (2.7 MB) 다운로드 321

(주) 대라종합건설 장학금 전달

자랑스러운 동문 모교에 장학금 기탁

  

송원대학교(총장 최수태)는 주)대라종합건설(대표 오동식)이 수여하는 ‘장학금’전달식을 송원대 건축공학과(학과장 유장열) 교수들과 함께 8일 오후2시에 대학 총장실에서 가졌다.  


주)대라종합건설 오동식 대표는 DBS 광주 동아방송 대표 또한 역임하고 있는 지역의 젊은 사업가로서, 국가 경제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후학 양성을 위해 써 달라고 500만원의 장학금을 쾌척하였다. 장학금은 본교 재학생 중 성실함과 인성이 뛰어나며, 모범이 되는 학생들을 선발하여 수여하게 된다.


송원대 최수태 총장은 “이번 장학금 전달식을 계기로 동문들이 지역사회에서도 국가적으로도 더욱 성공하기를 바라며, 이와 더불어 후학들은 자랑스러운 선배들의 뒤를 이어 개인과 학교를 더욱 빛내 주길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송원대학교는 본 장학금이 학생들에게 학업의 의욕을 고취하는 것은 물론 자랑스러운 선배를 통해 모교를 사랑하는 자랑스러운 동문으로서의 긍지를 가지게 되었다.

한편 오동식 대표는 본교 건축과를 졸업함과 동시에 국내 유명 건설회사에 취업하였으며, 탁월한 성실함과 근면성을 바탕으로 능력을 인정받았다. 이후 지역을 기반으로 종합건설회사를 설립하였으며 창의적인 노력을 바탕으로 지역 건설업 분야에서도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