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송원광장

2017 웹 애니메이션 제작지원 공모전 안내조회수 2854
박지호2017.10.12 19:26(210.181.135.94)

< 작품 제작 및 제출 >

1. 자유, 지정주제 중 택일 또는 복수 선택하여 웹애니메이션을 제작합니다.

- 지정주제 부문 도서(총 30권)은 밀리의 서재 사이트에서 자유롭게 무료 구독 가능합니다.

- 지정주제 부문 도서 내용을 그대로 또는 자유롭게 각색하여 구성 가능합니다.

2. 웹애니메이션은 1인당 최대 2편까지 제출 가능하며, 1편당 10~40초 이내로 구성하여 주세요.(필수)

3. 작품 규격은 자유롭게 조정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FAQ를 참고하여 주세요.

4. 작품 설명 및 독자에게 전하는 메세지를 꼭 첨부해주세요. (제목 및 작품 설명 필수)

5. 업로드 시 태그로 자유 주제일 경우 #자유 주제, 지정 주제일 경우 #응모하는 책 제목을 넣어주세요. ​(필수)

6. 팀 또는 개인 응모가능 합니다.​

7. 상단 ‘접수하기’를 클릭하여 완성된 작품을 업로드 해주세요.

 

< 작품 선정 및 심사 >

1. 온라인 투표심사(1차)를 통해 24편 내외 작품이 선정됩니다.

2. 발표심사(2차)를 통해 자유, 지정주제별 각 6명(팀)이 최종 선정됩니다.

- 발표심사 관련 온라인 투표심사(1차) 통과작을 대상으로 상세 안내드립니다.

 

< 선정 후 >

1. 네이버 그라폴리오 관련 채널 홍보 및 밀리의 서재에서 정식 연재하게 됩니다.

- 연재기간은 약 11개월 내외로, 연재물은 총 10개 이상의 에피소드(응모작 포함)로 구성하여 주시면 됩니다.

- 중간 제작회의를 통해 제작연재 진행상황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 연재 기간이 끝난 후, 완성심사를 통해 완성작품에 대해 최종 심사를 진행합니다.

2. 이 외에 아래 시상 및 특전 항목의 다양한 특전이 주어집니다.

 

* Notice

응모자는 응모시 아래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해당 공모전관련 참여방법, 지원조건 및 혜택 등에 대해 확인 및 숙지

- 최종당선자의 개인정보는 추후 재안내를 통해 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 밀리의서재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