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송원광장

광주지역 콜센터 관계자 간담회조회수 5446
기획홍보처2005.05.18 13:15
첨부파일1
콜센터간담회.JPG (275 KB) 다운로드 523

지난 5월 13일 11시 광주지역 콜센터 입주기업과 콜센터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지역대학 및 광주광역시가 산·학·관 연계망을 구축하고, 콜센터 관련 기관간의 정보교류를 통하여 광주지역 콜센터의 활성화를 모색하는 간담회가 송원대학 주관으로 광주광역시청 소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이 간담회는 우리대학이 광주여자대학교와 함께 산업자원부로부터 「2004년도 지역혁신특성화시범사업」에 선정되어 진행 중인 「콜센터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개발사업」중 「광주지역 콜센터 관련 인적 네트워크구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개최되었다.
  

  이날 간담회에는 우리대학의 홍관희 학장과 학사지원처장을 비롯해 광주광역시 홍진태 경제통상국장, SK, 삼성, 쌍용, KT 등의 각 지부장 및 전문가들이 참석하여 콜센터 발전을 위한 협력을 다짐했다.

 광주지역 콜센터 관련 인적 네트워크구축 프로젝트의 사업수행책임자인 우리대학 금융ㆍ세무계열 김형완 교수는 "이번 간담회를 시발로 콜센터 관계자들의 모임을 정례화하여 상호 정보교류를 통한 광주지역 콜센터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콜센터의 인력공급을 원활하게 하기 위하여 콜센터의 구인, 구직을 전문으로하는 홈페이지를 구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사업은 앞으로 3년간 산업자원부와 광주광역시의 재정지원을 받아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