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송원광장

송원대학교 옥상방수공사 입찰 공고조회수 2766
오창윤2017.12.15 17:50
첨부파일1
1_1. 옥상방수공사 공고문.hwp (24 KB) 다운로드 348
첨부파일2
송원대학교 방수공사 내역서.xlsx (34 KB) 다운로드 332
첨부파일3
송원대학교 방수공사도면.pdf (5.9 MB) 다운로드 433
첨부파일4
송원대학교 건축시방서.hwp (110 KB) 다운로드 443
첨부파일5
1_2. 입찰서_서식.hwp (22 KB) 다운로드 325
첨부파일6
1_3. 현장설명회참가신청서.hwp (12 KB) 다운로드 309

송원대학교 공고 제2017-1215

 

 

 

 

 

시설공사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사명

: 송원대학교 옥상방수공사

.

공사현장

: 송원대학교 캠퍼스(광주광역시 남구 송암로 73)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개월

.

공사개요

: 5개동 옥상방수공사 1

 

2

 

입찰일정

구분

현장설명 및 장소

입찰등록 및 마감

개찰일시 및 장소

일시

2017.12.22.() 14:00

2017.12.27.()

13:00~15:00

2017.12.27.() 16:00

장소

본교 대학본부 2층 회의실

본교 대학본부 1층 행정지원처

본교 대학본부 2층 회의실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자로서 건설산업기본법시행령7조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습식·방수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본사가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광주광역시 내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전문건설 공제조합 신용등급 BBB-이상인 업체(입찰공고일 현재 유효한 기간 내에 있을 것)

 

. 입찰공고일 현재 법인의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부도, 법원의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중인 업체)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사업자, 금융불량 및 이상이 있는 사업자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제나 기타 이에 준하는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고 그 기간중에 있는 업체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76조 제1항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본 공사는 신기술 특허 제10-1675326(벽면에 시공된 탈기구를 이용 한 폴리우레탄 복합방수) 적용되는 공사로서 공종의 공사내용을 확인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신기술 및 특허명

신기술(특허)번호

특허권자

사용권리자

연락처

벽면에 시공된 탈기구를 이용 한 폴리우레탄 복합방수

특허 제10-1675326

부성건설()

062) 603-3502

. 상기 항을 모두 만족하여 소정의 입찰서류를 제출하고 현장설명회를 참가한 업체

 

4

 

현장설명

. 해당업종에 재직중이거나 대표자에 한함

. 구비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재직증명서 1, 법인도장(인장)

 

5

 

공동수급은 불허함

 

6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 또는 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보증기간은 입찰일로부터 60)

 

. 피보험자 : 송원대학교(사업자등록번호 : 408-82-19577)

 

.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합니다.

 

7

 

입찰의 무효

. 부정한 방법 및 담합에 의한 입찰 시 입찰은 무효 처리되며 관계기관에 통보하여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부적격업체 및 서류 평가결과 결격사유 발상 시 무효 처리 됩니다.

. 낙찰 후 특별한 사유없이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무효 처리 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해당하는 경우 본 입찰은 무효 처리 됩니다.

 

8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참가신청서의 신청인은 원인감으로 날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습식방수공사업 등록증 및 등록수첩 사본 1.(해당분야포함)

. 전문건설 공제조합 신용등급확인서 1.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

. 법인등기부등본 1.

.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

. 입찰참가자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

. 공사실적증명서 1.

.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보증증권 1.

. 입찰서(봉함하여 입찰함에 투입)

. 현장설명참가신청서(별도서식)

 

9

 

낙찰자 결정

. 유효한 입찰로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개찰이 유찰되었을 경우 당일 현장에서 연속 총 3회까지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3회 이상 최종유찰시 재입찰공고를 통해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재입찰 공고 일정은 내부협의를 통해 추후 공지예정)

. 최종낙찰자는 신기술(특허)개발(보유,사용)자와 세부기술사용 협약을 체결하고 착공계 제출 시 동 협약서 원본을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적격심사 및 서류제출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4>추정가격이 30억원 미만 10억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전문·설비·문화재·지하수개발·그 밖의 다른 법령에 따른 공사는 30억원 미만 3억원 이상)에 의하여 적격심사를 실시합니다.

(평가대상 업종 및 평가비율 : 습식·방수공사업 100%)

 

. 개찰결과 낙찰가능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적격심사 자료를 받아 심사하며, 선순위에서 낙찰자가 결정되면 차 순위 업체에게는 적격심사 자료의 제출을 요구하지 아니합니다.

 

.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적격심사서류를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우리 학교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계약이행보증금

. 낙찰자는 계약이행체결일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20 이상의 계약보증금을 보증서 또는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계약이행보증 기간은 계약 종료일 이후 30일까지로 합니다.

 

 

12

 

보험 및 보험료 등 사후정산

.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로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26조의 2 및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집행 기준 18장에 정한 바에 따라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등은 원가내역서상의 적용율 이상반영하여야하며, 또한 관련 법령에 의거 사용실적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공사기간 중 건설공제조합에서 제공하는 건설공사보험에 가입하여야 하며, 해당 보험금액은 실비 정산하여 추후 발주처에서 별도 정산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5조의2(청렴계약)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입찰 시 청렴계약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입찰·낙찰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에 대하여 어떠한 민·형사상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 입찰참가서류중에서 사본을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필히 원본대조필을 명기 후 인감날인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에 대하여 투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및 공사계약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사와 관련하여 공사업체에서 대상 기관(학교)의 수도 및 전기 등을 사용하는 경우 관련규정에 따라 비용을 부담하여야 한다.

.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입찰유의서 등은 송원대학교 홈페이지 송원광장 공지사항에서(http://www.songwon.ac.kr) 다운 및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지원처 계약담당 (062-360-5753)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12. 15.

 

송 원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