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동정대학소개

송원대학교 청도창미달전기유한공사(2013세계한상대회) 산학협력 협약식조회수 5330
박지호2013.11.04 09:14
첨부파일1
청도창미달협약.png (817 KB) 다운로드 522

송원대학교 청도창미달전기유한공사(2013세계한상대회) 산학협력 협약식 및

한상 CEO 호남권 대학 강연회 개최

 

송원대학교(총장 최수태)는 2013세계한상대회에 참가하는 중국 청도의 청도창미달전기유한공사(김창호 한상CEO)와 오후 3시에 산학협약식을 체결하고 대강당에서 재학생을 대상으로 강연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협약식은 양기관의 상호교류와 협력을 통한 공동 발전과 글로벌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우리대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해외취업이나 해외인턴십, 글로벌 마인드를 함양하는데 그 목적이 있으며, 구체적인 내용으로는 상호 공동발전을 위한 교류 협력, 인재 육성 지원, 산·학 공동연구 개발 및 지원, 그 밖의 공동 관심분야 사업의 참여 및 협조 등 산학 공동발전을 위하여 개최되었다.

특히 청도창미달전기유한공사 김창호 한상CEO는 협약식이 끝난 후 재학생을 대상으로 ‘기회의 땅, 중국을 품자’ 라는 제목의 강연을 개최하여, 향후 중국의 비젼 및 중국진출의 기회를 주제로 학생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창호 한상 CEO는 2004년 청도 창미달전자유한회사를 창설하여 성공한 한국기업가로 现청도 조선족기업가협회 회장, 한상대회 운영위원, 중화인민공화국 청도시 정치협상회 상무위원, 청도시 황도구 소수민족 연합회 회장을 역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