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언론의 자유와 언론의 책임을 강조하는 송원대학교 신문방송국

2014학년도 축제 ‘Humming Festival’조회수 899
관리자 (chambit)2014.10.20 10:04
첨부파일1
축제1.jpg (64 KB) 다운로드 174
첨부파일2
축제2.jpg (40 KB) 다운로드 189
지난 10월 1일부터 2일 이틀간 송원대학교 축제 ‘Humming Festival’이 우리대학교 주자창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제 39대 총학생회(회장 정준호)에서 개최한 이번 송원인의 축제에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가 함께하였다. 
축제 첫째 날에는 학생회관에서 실시한 보물찾기와 각 부스에서 물풍선 던지기, 타로점 보기 등 여러 가지 부대행사가 진행되었다. 그리고 둘째 날에는 ‘MC와 함께하는 보이는 라디오’를 학생회관 1층 방송실에서 진행하였다. 송원인의 축제 참여를 적극 유도하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였다. 저녁에는 본격적인 축제가 최수태 총장의 축하말과 정준호 총학생회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펼쳐졌다. 
저녁에 펼쳐진 축제는 송원인의 재능을 겨루어 보는 ‘S.S.S' 와 ‘오늘만은 여자인 girl' ‘푸드 파이터’ 등 송원인 모두가 참가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였다. 그리고 학과마다 주막을 열어 축제를 즐기며 선의의 경쟁으로 홍보를 하며 선후배 사이의 결속력과 다른 학과와의 단합을 바탕으로 모두가 하나 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이번 ‘Humming Festival’ 에는 박다빈, 미스에스 그리고 오렌지캬라멜이 초대가수로 초청되어 축제의 열기를 한층 더 뜨겁게 하였다. 
육예은 기자 yy14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