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언론의 자유와 언론의 책임을 강조하는 송원대학교 신문방송국

고제철 이사장님 - 치사조회수 1205
관리자 (chambit)2014.03.18 10:06

신입생 여러분!
우리는 지금 새로운 희망과 각오로  새 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청운의 뜻을 품고 우리 송원대학교에 입학하게 된 여러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항상 우리 대학교의 발전을 위하여 힘써주시는 내외귀빈과, 바쁘신 중에도 이 자리를 빛내 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학부모님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친애하는 신입생 여러분!
유구한 역사와 전통에 빛나는 송원대학교는 지역사회가 요구하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지난 2012년에 4년제 일반대학으로 전환하여 최신의 학습 인프라를 구축하였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고등학교 생활에서 벗어나, 능동적인 태도로 스스로 미래를 개척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21세기 지식정보화사회는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각오로 최선의 노력을 다해서 미래의 꿈을 실현하는 주인공이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송원대학교는 여러분의 든든한 버팀목이자, 충실한 안내자로서 부족함이 없는 역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사랑하는 신입생 여러분!
여러분은 이제 송원대학교의 자랑스런 가족이 되었습니다.
최신의 교육환경이 마련된 이곳 화방산 그린 캠퍼스에서 ‘송원’의 이름을 드높일 주인이 된 것입니다.
이제 훌륭한 교수님의 지도와 새로운 학우들의 우정 속에, 저마다 비전을 가지고 학문과 인격을 갈고 닦는 성숙함을 보여줄 것을 기대합니다.
‘리더가 비전을 갖는 것이 아니라, 비전을 갖고 있는 사람이 리더’ 라고 했습니다.
오늘 신입생 여러분 중에 송원대학교가 자랑스러워하고 지역사회를 선도하는 훌륭한 리더가 많이 나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다시 한 번 여러분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여러분의 비전과 각오가 알찬 결실을 맺기 바랍니다.
끝으로 이 자리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